안드로이드 생활 필수 어플을 소개합니다. 자꾸 화면이 꺼져서 짜증나는 당신에게 "Stay On" 설마 아직도 안쓰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nhj12311입니다. 요새 steem mart (kr-market) 개발에 매진하다보니 포스팅을 너무 못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유용한 어플인 Stay On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뭔가 하고 있는데... 이렇게 폰 꺼지시는 분들 많으시죠? 진심으로 화가 납니다. ㅎㅎㅎ
인터넷을 보다가 또는 음악을 듣던가 할때 (melon 이라던지 지니라던지 등등 )
화면이 꺼지면 의외로 다시 켜고 하는 과정이 귀찮습니다.
===========================>

인터넷을 보다가 또는 음악을 듣던가 할때 (melon 이라던지 지니라던지 등등 )
화면이 꺼지면 의외로 다시 켜고 하는 과정이 귀찮습니다.
===========================>
그래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Stay On"! 이미 많이들 쓰고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내가 원하는 어플이 실행 중일 때화면이 닫히지 않게 유지해 주는 기능의 어플입니다. (저는 StayOn 개발진과 어떠한 관계도 없음을 밝힙니다.)
Stay On 설치 링크
[사용방법]
1. 어플을 실행한다.
2. 화면이 안꺼지게 할 어플을 선택하면 끝.
저같은 경우에는 인터넷 화면 볼때도 켜놓고 볼때도 많고, 사실 개발할때도 테스트를 계속 해야 되니 계속 켜져 있는게 편합니다. 그리고 노래 들을때에도 그렇죠 창이 닫히면 다시 잠금해제하고... 노래 바꾸는게 사실 별거 아니지만 귀찮거든요. 저는 많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으니 안쓰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 생활은 쉽고 편하게 하자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오늘의 어플 소개를 마칩니다.

ㅋㅋㅋ 막짤 너무 재미있어요~!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ㅎㅎ 저도 재밌어서 넣어봤네요 감사합니다.
아 그런 어플이 있네요 ㅎㅎ 아직 저는 쓸 상황은 아니지만
좋은 팁 같네요 ㅎㅎ 정말 마지막 짤은 은근 웃기네요 ㅋㅋㅋㅋ
ㅎㅎ 감사합니다
유용한 어플 이네요.
삼성 스마트폰이라면 스마트 스테이 기능도 나름 쓸만 합니다. 저는 항상 켜두고 쓰는데 인터넷 할 때 편하더라구요.
루팅하셨다면 app setting 으로 여러가지 유용한 설정을 더 하실 수 도 있습니다.
스마트 스테이는 보고 잇어야된다는 점때문에 안쓰고 있어요 ㅎㅎ
제약사항도 이것저것 있는거 같구..;;
루팅해도 괜찮나요? 귀차니즘때문에 안하긴 햇는데
아이폰유저는 웁니다ㅠㅠ
오호 ...이런 어플이 있다니 ..좋네요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오.. 이거 상당히 유용한데요
당장 어플 한번 설채 볼게요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