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pple] SBI 그룹 리플의 기술로 국제 송금 서비스 선보여( 6월 30일, XRP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hj12311 입니다.
오늘이 1회차 마지막인듯 한데 다들 EOS ICO에는 투자 하셨는지 모르겟습니다.
저는 어제 5이더 가량을 투입했습니다. ㅎㅎ
대박은 아니더라도 30%라도 수익이 났으면 하는데 당장 내일 어떻게 될지 모르겠죠? 다름 아니라
서핑 중 리플에 관련된 소식이 있어 공유합니다.
리플 트윗에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더라구요.

번역기를 돌려서 이상하긴 한데 Ripple사의
기술로 국제 송금을 한다고 되어있네요.
원문 기사를 읽어봤습니다.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원문 NIKKEI - SBI 그룹 국제송금 블럭체인을 활용해 ...10분의 1...

SBI 그룹 은 가상 통화 등의 원천 기술 "블록 체인 '을 사용한 국제 송금 서비스를 30 일 시작한다.
태국 시암 상업 은행과 제휴, 즉시 통신 할 수 있도록 한다.
SBI에 따르면, 새로운 서비스는 3~5일이 2 ~ 5 초로 단축되고 비용도
수천엔이 수백 엔 정도로 약 10 분의 1이된다

일본은 여러모로 움직임이 활발하네요.
무엇보다 눈에 보이는 성과가 있다는게
마음에 듭니다.
전 스팀이나 리플처럼 뭔가 눈에 보이는 성과가 있어야 마음이 놓인다고나 할까요
근데 이녀석은 머니 2020도 그렇고 이것도 그렇고
시세와는 전혀 상관없는 움직임이네요.
아...아니 오히려 떨어지느...ㄴ

이쯤 되면 정말 과학인거 같습니다.
이제 그만 속고 싶습니다. ㅠㅠ.
넌 정말 비트에 치이고... 이더에 치이고...
마치 나와 비슷하구나 그래서 내가 널 놓지
못한단다.
리플은 사랑입니다. ♥
(이런식으로 가면 영원히 함께야...♥)

ps. 다들 고단한데 몇초라도 편안함 느꼈으면 좋겟네요.

Sort:  

ㅋ 도 리또속인가요 ㅠㅠ

과학입니다. 믿으세요
ㄹㄹ

리플은 항상호재덩어린데 이상하게도 차트가....ㅠㅠ

리플은 과학입니다
ㄹㄹ

포기할수없는 리플 t.t 좋은 결과가 있기를 함께 기원합니다.

제발 ㅎㅎ

리플 넘 붙잡고 계신것 아닌지요?

7월 2주까지만 잡고 있을까 합니다~

네 저녁에 시간에 되면 " 왜 리플은 오르지 않을까을 " 포스팅할까 합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한 XRP 현황에 관련된 글 있습니다 참조하시면 도움 될수 있을까봐 댓글 남기고 갑니다! 잘 읽고 갑니다~

잘봤습니다

이제 곧 오를거라 믿습니다...주륵 ㅜㅜ

잘 읽었습니다.
리플은 지쳐서 포기하려고 할때 오르는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솔깃! 하지만 본인은 6일후의 일을 알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51.98
ETH 3051.79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