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드봇 비지니스의 본질 = 셀프 보팅 어뷰징

in #kr6 years ago (edited)

비드봇과 담합, 셀프 보팅이 어우러지는 가운데 컨텐츠를 열심히 생산하는 새우들만 불쌍하네요. 누가 누구에게 기대고 있는것일지, 누가 누굴 착복하고 있는것인지, 스팀은 날이 갈수록 빛이 바래가는것 같습니다.

스마트스팀에 임대나 하고 제 할일이나 하고 싶은 심정이네요.특히 저같은 피라미야 뭐... ㅎㅎ

Sort:  

그러게요. 날씨가 안좋아서 그런지 더 씁쓸한것 같습니다 ㅎㅎ

스팀의 장기 가치에 투자하는 고래들은 극히 드물고.. 다들 눈앞에 이익만 챙기고 있으니..
다른 플랫폼을 찾아봐야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ㅎ

pob의 b는 빌려주기였을지도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