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eneficiary(수혜자) 를 아시나요 ?

in #kr6 years ago

우선 조사를 하신 수고로움에 감사드리며...

제가 가장 최근에 보상을 받은 글입니다.

steemd로도 확인을 해보니... 별도의 베니피셔리는 설정되어있지 않았습니다.

제 글의 몇개를 추가적으로 확인해본 결과 별도로 설정된걸 찾지 못했고...
따라서... 저 글은 별도의 옵션을 통해서 작성된 포스팅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Sort:  

저도 블로그 같은 곳에서 보면 busy.org의 베니는 0 이나 곧 설정 될 수 있다. 라는 글을 본 거 같은데 위와 같이 steemdata 쪽 디비를 보면 설정 값이 있는 데이터도 있어서 랜덤하게 베니가 들어가도록 설정한건지 그부분은 의구심이 들긴 합니다.

개인이 50퍼를 설정한건 아닌거 같고

좀 더 알아봐야 할거 같네요

정리하면 busy.org는 현재 베니 설정 값이 0 이다.
하지만 일부 계정에서 50으로 설정한 값도 보임 인거 같습니다.

위 내용 정리하여 본문에 반영 하겠습니다

조사를 통해 확실히 확인해보는 것도 좋지요 ㅎㅎㅎ busy 프로젝트의 크기나 이미지를 봤을 때 몰래 설정하거나 할것 같진 않군요. ㅎㅎㅎ

참고로 유사 계정 이였네요 @busyorg (유사품) vs @busy.org (정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97.39
ETH 2637.5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