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nhj12311 님 육아에도 불구하고 시간내서 와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 )
mssql 은 언제 업로드하시나요 : )
(초롱초롱)

아 ... 답을 안올렸나요? 지난번에 거의 답에 가까운것을 주셔서 ^^ 혹시 더 궁금하거나 배우고싶은 내용 또는 뽑아보고 싶은 통계가 있으신가요??

mssql 강의가 끝나셨군요 ㅎㅎㅎ 독립을 해야되는 거군요!! ㅠㅡㅠ

아뇨 말씀해주셔서 7편ㄷㆍ 기획중입니다. 궁금하신것을 반영하려구요!

개인적으로 궁금한것은... 혹시 big data 보여줄때 “사람들이 가장관심을 많이 보인 단어 혹은 가장 많이 사용한 단어”는 “~입니다” 라는 내용을 추출할 수 있나요?? 예를 들면 작성된 글 내용에 가장 많이 쓰인 단어는 무엇이다! 이렇게도 할수 있는지요??

말씀하신 부분은 텍스트 마이닝
영역으로 제가 그쪽으로는 지식이 짪습니다. ㅜㅜ 하지만 방법을 생각해본다면 단어 사전을 하나의 테이블로 미리 구성한뒤에 조인을 걸면 해당 단어의 사용 빈도수를 알수있겠네요 ^^

담편에 방법을 올려보겠습니당 명심해주셔야할게 저는 텍스트 마이닝에 대한 지식은 없어서 전문적인 방법은 아닐듯 합니다 ^^

와!! 신납니다 @_@ 강습비는 드릴수 없고 항상 리스팀과 보팅뿐 ㅠㅡㅠ 다음강좌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호

이 내용까지 하기엔 내용이 넘 길어져서 미루었네요 저도 공부좀 더하고 할려고요. 아마 프로시저를 이용하게되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96.54
ETH 3365.0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