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의학&임신] 특집! 임신과 변비💃🏻

in #kr7 years ago

선생님~ 이쯤 되면 엮어서 책으로 한번 내셔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Sort:  

이제 출판사 알아보려구요 ㅎㅎㅎ 어느 출판사에서 냉큼 출판해주시겠다고 하면 정말 좋을텐데 말이죠 :)

사실 책도 책인데 앱개발에 정신이 없어서요 흑흑
( 개발, 디자인, 서버 아무것도 모른채 준비하고 있습니다 ㅠ)

허헙... 앱개발까지 하시면 저희같은 사람은 뭘로 먹고 산단 말입니까...ㅎㅎㅎ

외주 주는거에요 ㅠㅡㅠ 스승님과 같은 개발자 서버관리자 분들께 돈을 드리면서 흑흑흑... 스티밋에서 돈 모아서....

저는 개발자님들과 디자이너님들이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옷.. 도...돈이 더 좋은 것입니다. ㅎㅎ 근데 그건 메디팀의 앱 출시인건가요? ㅎㅎ

ㅎㅎ 산부인과 앱이고 메디팀내 첫번째 앱이 될 예정입니다 아직 코딩 하나도 안되었을텐데 ㅎㅎㅎ 이런 홍보를 ;;

기획을 제가 하는데 공부만 하던 제가 기획을 하려니 너무 부족함이 느껴지고 있습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