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방을 오픈합니다 - what is in my bag 릴레이 이벤트(to @jiny님 바톤터치)

in #kr7 years ago

제가신입때 썼던 모델도 씽크패드였는데 ... 예전 생각나네요! ㅎㅎㅎ 당시 신입이라 키보드 별도로 꽂아서 쓸생각도 못하고 노트북에서 나오던 열기에 고생하던 생각이 납니다.

Sort:  

노트북 열기에 고생하셨을 그 느낌 알거같네요ㅎㅎ 옛날 노트북이 열기가 심하게 올라오는데 지금은 노트북도 좋아져서 열기는 잘 못느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