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파이썬 머신러닝 #6 - 스팀잇에서 유사한 게시물 찾기

in #kr6 years ago

맞습니다. 실제로 유사한 글도 마찬가지고요. 유사도로 검사하는 것보다 핵심이 되는 품사로 구글에 대고 검색하는것이 더 유사도 높은 글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고생 많으셨습니다. 아 댓글 쓰는것도 무섭네...

Sort:  

유사한 글 찾는건 정말 어렵네요. nhj12311님 말대로 구글 검색하는게 더 빠르겠어요. 이것도 나중에 구현해봐야겠어요. 잼미있겠어요.😆ㅎㅎ
그리고 이제는 댓글을 아껴 써야겠어요.ㅠ

예전에 구글 검색해서 댓글 달아주는건 만든적이 있습니다. ^^
저는 관련글 검색 기능을 구글 검색 기능으로 대체 해서 달아주려는 생각을 하고 있지요. ㅎㅎ 제목이나 본문에서 중요도가 가장 높은 단어 2개 정도로 구글에 대고 검색하는게 더 정확한 검색 결과를 낳지 않을까요?

ps. 그나저나 파이썬 api는 굉장히 편하네요. js는 극악으로 불편한데 ㅠㅠ

예전에 해당 기능을 벌써 구현하셨군요.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말씀대로 키워드를 추려서 구글 검색결과 보여주는 게 더 정확할 것 같네요.

python은 wrapper 함수가 많아서 사용하기가 좀 더 간편합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아직은 코딩할때 javascript가 편해요.

ps. 저는 이제 RC가 부족해서 댓글을 이어가지 못합니다.ㅠㅠ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아주 스파로 사람 잡는 포크군요. ㅎㅎ

RC 회복 시간은 매우 오래걸리네요.
안타깝습니다.ㅠㅠ

두분의 재미있는 개발 기대하며 임대드립니다.

제 아이디의 보팅마나가 부족한 바람에 우선 500 SP 임대드렸습니다.

활동에 불편함이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추가로 임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왘~ 캄사합니다~😀 덕분에 스팀파워가 올라갔습니다. 이 정도면 활동하는데 지장 없습니다.🤗
벌써 밤이네요. 좋은 밤 되세요~⛼

두분 너무 재미있게 개발하시는것 같아서 부럽습니다 ㅎㅎㅎ

재미있게 하려고 하는데 포크로 사람을 찍어버리네요 ㅋㅋ

ㅎㅎㅎ 역시 이런 난관이 있을때 개발자 분들이 빛을 발하시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76.88
ETH 2522.4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