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yop님 대문 이벤트 참가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 이벤트 너무 재미있습니다. 직접 그리지는 못하지만 ㅠㅠ 하나 가져와봤습니다.

@clayop님의 이미지는 무언가 지적이면서 온화하고 세련 미가 넘쳐보입니다.

kr을 수호하는 clayop님을 상상하며 파이팅 넘치는 케릭터를 가져와봤습니다. 아실분은 아실만한 킹오브파이터의 '클라~욥' 입니다.


( 출처 : 게임 '더 킹오브 파이터' CLARK 케릭터 )

kr 태그를 수호하는 포스팅 하실때 딱 한번만이라도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Sort:  

클라~~~욥ㅋㅋㅋㅋㅋㅋ 생각이 너무귀여워요ㅎㅎㅎ

ㅋㅋㅋ 그렇게 생각해주니 무지 기쁜데요 감사합니다.

Love it! Thanks for posting @nhj12311

고맙다! 나는 따른다 너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외국인이 해석 돌리면 제대로 나올 거 같은 느낌이네요ㅋㅋ

Thank you! I follow you
번역 돌리면 이렇게 나와요 ㅋㅋ

온화하네요 은은한 미소 하며...

우람한 팔뚝이 믿음직스럽지 않으십니까 ㅋㅋ

ㅎㅎ 잘 보고 가네요~~

sungmin님도 한번 참여해보시지요~!! 기대됩니다.

아 네 ㅎㅎ 저까지 나설 자리는 아닌듯 싶어서요 ㅋㅋㅋㅋ

음... 재밌는데.....ㅜㅜ

아 네 ㅎㅎ 구경하는 것도 재미 있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멋집니다. 이녀석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클라크네요. 잡기로 계속 자빠트리면 옆에서 붙은놈 열받아서 백원짜리 던지고 가버리던 기억나는데. 킹오파 세대시군요. ㅋㅋ 스팸 쓰던놈들 잡아서 자빠트리는상상을 하고있습니다.

오 이걸 아시다니... 역시 제컴에는 아직도 에뮬레이터로 소장 중입니다. 저 이거 꽤나 잘합니다 ㅋㅋㅋ 아주 얍실하게 햇엇죠. 스패머들 걸리면 그냥! 콱

킹오파땜에 오락실 에서 쌈 많이 났쥬... ㅎㅎ

^^ 많이 맞았습니다.

ㅎㅎㅎ 캐릭터가 전투적이군요

clayop님도 파이팅 넘치는 모습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요.

멋지네요~ 좋아하실거 같아요~

하하 그림을 못그려 자체 제작을 못하는것이 한입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woo님이 확 불을 지피신것 같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클라욥이라뇨..ㅋㅋㅋㅋㅋ

파이팅 넘치게 ㅋㅋ

오오 지금도 이벤트 하고 있나요?

마감 안치신거 같은데 ^^;;

ㅎㅎ 케릭터가 파워풀 해보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