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회로 주의] 폭락장에 의한 패닉상태에서의 행복회로 발휘하기

in #kr7 years ago (edited)

[행복회로 주의] 폭락장에 의한 패닉상태에서의 행복회로 포스팅



안녕하세요. @nhj12311 입니다.
이렇게 패닉이 올때 포스팅이라도 해야할듯 합니다.
이쯤 되면 진정한 패닉셀이라 부를만 합니다. ㅠㅠ
전 손실이 너무 커서 팔지도 못하고 전전긍긍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은 분들도 꽤 되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골드만에서 얘기했던 1850에 근접했으니 이제 반등하고 횡보하기만을 바라고 있습니다.
지금 16일 22시 현재 1850에서 꽤 버티고 있어 내심 기대도 되고 있고요.
왠만하면 그렇게 될거라고 개인적으로 추측도 하긴 하는데 그건 그냥 느낌 같은 것이지요. ㅎㅎ
또한 행복회로 풀 가동중인 거구요.

헌데 지금 마이너스 역프가 -10퍼가 넘어가는군요.
( 제가 만든 사이트에서도 프리미엄이 확인 가능합니다.
너란 놈은... 이상황에서도 결국 홍보인 것이냐. )

과연 이 역프가 개미들에게서 나오는 현상일까요?
저는 물려있기 때문에 단연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행복회로 )
역프로 이득 볼수 있는 누군가 있는거 아닐까요? ( 행복회로 )
반대로 얘기하면 여기가 저점일수도 있는것 아닐까요? ( 행복회로 )

코인에 대한 지식이 없어 어떤 분석과 전망을 포스팅 할수는 없지만
조심스레 행복회로만 투척하고 갑니다.
'Jone Ver ' 하시는 분들 힘내십시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타노시이!!

행복해야죠~ ㅎㅎ

역프야 말로 과매도의 끝을 보여주는 현상아닐까요 ? 긍정적으로 생각이 바뀌는 시점이네요 ㅎ

사람은 너무 힘든 일이 닥치면 본인에게 유리한쪽으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
그냥 주저리 주저리 떠들어봤습니당.

존버!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냅시다 ㅠㅠ

파이팅입니다~

힘내세요.
즐스팀하세요.

감사합니다~

역프 -15% 때 오예 하면서 재정거래 생각했던
또라이가 여기 있습니다
실행할려고 보니 외국계좌가 없더군요-_-a

그때 사셨으면 지금쯤... ㅋㅋ

존~~ 버~ 동맹군이군요. ㅎㅎ 팔로우 합니다.

팔에는 맞팔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519.16
ETH 3532.9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