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헬스장이 생겼습니다 하하;;

in #kr7 years ago

20170807_183945.jpg
꿈만 같던 개인 헬스장이 생겼습니다
지금은 허접하지만 차차 채워가야 겠습니다 ㅋ

20170807_183458.jpg

헬스장 밖 풍경인데
집에 와서 보니 흔들렸네요 ㅎㅎ;
엄청난 속도로 개발중이에요

20170807_191000.jpg
운동복 상하의 세트 ㅋ
부장님이 열심히 하라고 3세트 사주셨어요
나이키 신발도 ㅎㅎ
열심히 운동할 일만 남았습니다 ㅋㅋ

Sort:  

부럽습니다. 개인 헬스장이라니.. 저도 쪼매난 공간 있음 꾸며놓고 편하게 운동하고 싶어요.

기분이 진짜 좋네요 ㅋㅋ

이번 기회에 몸짱으로 거듭나시길~ ^^

ㅋㅋㅋ 몸짱 도전해 보겠습니다

우와 부럽습니닷ㅋㅋㅋ득근하세요!

진짜 최고입니다 ㅋㅋ
없던 충성심이 생기는 중입니다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 몸짱예약이군요 ㅎㅎ

ㅋㅋㅋㅋ 날씨가 더워 그런가 지방도 많이 빠지고
좀만 해도 근육이 나오는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빨리 몸짱 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와아 득근하세요... 부러워요!!

흐흐
보충제도 여기서 팔던데 ㅋㅋ 무섭지만 보충제도 사서 빨리 몸짱 되겠습니다 ㅋㅋㅋ

보충제는 본격적이네요!
듣던 중 반가운 소리👍ㅋㅋㅋ
근데 머가 무서우시다는 거지?

성분이 무섭습니다 ㅋㅋ
뭘 팔지 모르는 애들이기 때문에 ㅠㅠ
예를 들면 한국 식약청으로는 통과 못하는 약물이 들어있던가 등등...

Congratulations @ngman10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개인헬스장 부럽습니다!!ㅎㅎ

진짜 최고입니다 ㅎㅎㅎㅎ
충성심 111% 됫어요 ㅋㅋ

개인헬스장이라니 부럽습니당
아무눈치도안봐도되고ㅜㅠ
즐겁게열심히 운동하세용💪🏻

감사합니다 ㅋㅋ
진짜 기분 째질거 같이 좋습니다 ㅎㅎ
오늘도 빨리 퇴근해서 가고싶어요 ㅋㅋㅋ

앞으로도 뱃남에서 여행 많이 다니시고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호섭이님 ^^

호섭이보단 앞머리가 대박입니다 ㅋㅋ

Congratulations @ngman10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