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으로만 두기 아까운 게임 "다크세이버"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9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의 인생게임 다크세이버입니다.

초등학교 5학년부터 즐겨 했던 다크세이버입니다. 남들 리니지, 디아블로2 할 때 다크세이버만 했던 기억이 남네요..
9단을 앞에두고 갑자기 잘 하던 게임이 서비스를 중지 한다고 할 때,
하늘이 무너져 내렸습니다.. ㅠㅠ 당시 고등학교 1학년이었는데.. 인생에서 가장 슬펐던 날...
저는 Death Knight 가문 ngman100이라는 아이디로 게임했는데 기억 나시는분은 없겠죠?
혼자 레벨업만 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

다크세이버 관한 내용입니다.
직업표

그레이트 엠퍼러(7단)을 만들고 세이지(4단)를 만들어 레벨업 하는게 정석이었죠!

합체정보
각 클래스 7단을 만들어서 3개의 캐릭터나 4개의 캐릭터를 조합하면 8단이 됩니다.

유일하게 남아있는 다크세이버 플레이 영상입니다.
매직마스터(8단) 합체 영상이네요.
http://tv.kakao.com/embed/player/cliplink/40466996?service=flash

지금 들어도 신나는 8단 사냥터 브금
이 음악 들으면서 겜 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제 소원은 정말 다크세이버를 다시 한번 플레이 하는 것 입니다.
아직도 저처럼 다크세이버를 못 잊어 부활에 힘쓰는 분들이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darksaverreturns
카페에서 많이 노력은 하는데 발전은 미비 하네요.. 컴공을 전공 했다면 하는 후회가 많이 남습니다.
혹시 능력자분들 계시다면 다크세이버의 부활을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Sort:  

국산 킹덤온더파이어의 블루사이드가 오늘 직원 월급을 못줬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우울한 마음이였는데, 뭔가 힐링하고 가네요.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헐.. 그런일이 있었다니..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ㅠㅠ

헉 다크세이버, 닥세월드.... 저도 어렸을 때 완전 빠져 살았어요. 8단 만들고 한동안 얼마나 행복했는지.. 배마 택마는 됐지만 매마는 못만들었어요 엉엉 ㅠㅠ

오 다크세이버 하셨군요 ㅎㅎ
저는 배마 70 택마 70 매마 57 만들고 열심히 하는데 서비스 종료 한다고 해서 ㅠㅠ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ㅋㅋ

다크세이버는 안해봤었지만 예전 추억의 게임들이 재밋는게 의외로 많았죠
저는 4leaf 주사위의 잔영의 부활을 기다리고잇는데 언제가 될런지..

오 저도 주사위잔영
4leaf를 아시다니! 진짜 하고 싶네요 ㅎㅎ
폰게임으로 나올 만 한데 왜 안나오는지 모르겠어요

폰게임으로 진행중인데 어떻게 되가는지 모르겟네요.. 원래는 올해 상반기 출시예정이었는데 ㅠ

다크세이버 참 좋아했는데요 ㅎ

네오닥세, 라피스까지 즐김 ㅎ

저는 네오 닥세 한번 해보고
세이지 퀵이 그리워서 안햇어요 ㅎㅎ
라피스가 망해야지 프리섭이든 뭐든 된다는데 ㅠㅠ 라피스 망해라!!

저는 리니지는 해봤는데 다크세이버는 처음봅니다. ㅎ 이런게임도 있었군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리니지는 친구가 스탯 좋은거 나올때까지 돌려야된다고
주사위만 30분 돌리다가 접은 기억이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323.80
ETH 1660.8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