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에요! 베트남 롯데호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용
오랜만에 글 쓰게 되네요
정말 매일이 너무 바빠서 퇴근만 하면 잠을...
베트남에서 일한지 어느새 딱 2달이 되었습니다 ㅋㅋ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시간 금방 가네요 ㅋㅋ

딱히 리뷰 할건 없고 친구들이 놀러왔을 때 찍은 하노이 롯데호텔 포스팅 할게요

알 수 없는 그림인데 괜히 끌리는거 같아서 찍었어요 ㅎㅎ


TOP OF HANOI 롯데호텔 루프탑 바입니다
야경이 끝내주네요


모히또인가? 뭔지 모르겠는데 맛있어 보여서 시켰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출입구 ㅎㅎ
사진도 별로고 글 두서도 없고 ㅋㅋ

하고싶은 말은 앞으로 많이 들리겠습니다 ㅎㅎ

Sort:  

베트남에 있는 롯데호텔 엄청 좋네요! 바도 럭셔리하고요

예 진짜 야경 좋았어요 ㅋㅋ 바에 갔을땐 한국사람 엄청 많아서 한국인줄 알았어요 ㅋㅋ

크 여기 시원해서 좋았어요 .

맞아요 ㅋㅋ 에어컨 없어도 좋았어요
야경도 끝내줬고 또 가고 싶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59.10
ETH 2771.7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