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의 첫 글! 세계일주 여행자 일단고 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세계일주 여행자 일단고 입니다.

첫 인사라서 간단히 자기소개부터 해야할 것 같네요:)

우선 '일단고' 라는 이름을 설명드리자면! 제가 어떤 일을 할 때 "일단고!" 를 외치며 행동부터 하는 편이기도 하고, 또 그렇게 되기 위해서 항상 생각을 하고 있어서 어느 순간부터 '일단고' 라는 닉네임을 쓰게 되었던 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사용하게 된 것은 제가 2015년에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세계일주를 다녀왔어요. 여행 때 쓰던 이름(?)이 '세계일주 일단고' 였어요. 대기업이라 불리는 곳을 다니고 있었는데 그만두고 여행을 떠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일단고!" 를 외치며 '세계일주 일단고'를 다녀오게 되었죠.


(세계일주 여행 중 가장 아름다웠던 장면)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에서 1월 1일 새해를 맞이하며)


그렇게 세계일주를 다녀오고 지금은 '일단고'라는 강연&파티 기획팀을 운영하고 있으면서, 여행자를 위한 플랫폼을 기획하고 있는 중이에요. 이게 잘 된다면 여행으로 돈을 벌면서 평생 여행!!!!!!!!!!만하며 사는 그런 꿈같은 일을 실현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거예요!!! 응원해주세요!!

앞으로 스팀잇에서는 세계일주에 관련된 정보나 기록들을 많이 공유할 예정이에요, 제가 사진찍는 것도 많이 좋아해서 괜찮은 사진들을 많이 공유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 잘 부탁드리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일상도 여행으로 즐길 수 있죠! 여러분 화이팅입니다:D


@snow-airline 님의 소개로 왔어요, 앞으로 재밌을 것 같네요^^

Sort:  

대단하신분이 오신것 같습니다.
저도 대기업을 다니고 있기에..
그만두고 세계여행이라는
선택이 쉽지않았을거라 생각되는데
실천해내셨군요.
플랫폼 개발에 성공하실때까지
열심히 팔로우 하면서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각자가 추구하는 바가 다르기 때문에 정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저 다른 뜻이 있어서 그만두고 세계일주를 다녀왔고, 어쩌면 대기업이라는 곳이 저한테 안 맞았을수도 있겠죠..^^; @hardy.bae 님도 댓글에서만 보더라도 내공이 느껴집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환영 감사해요:)

직장인이라 못가는 여행지들은 사진으로 대리만족 하기 좋을듯 ㅋㅋㅋㅋㅋ 멋진 사진 기대돼요!!!!♥_♥

반가워요!! 직장인으로도 있어봤고, 돈없는 백수로 오래도 있어봤고, 지금은 또 창업! 했는데 여러가지 정보나 사진들 공유할 수 있도록 할게요:)

오로라 사진부터 소금사막까지
앞으로 올려주신 글들이 기대가 됩니다 !! 환영합니다 : )

잘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세계를 여행하며 보아왔던 아름다웠던 장면들과 정보들을 공유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반가워요 일단고님! 재밌는 일 많이 기획하신다는 소문 들었습니다 ㅋㅋ

반가워요 여행간지노님!! 재밌는 일만 찾아서 합니다 저는! 끝없이 재밌는 일을 해볼게요:D

어서오세요 ㅎㅎ 스티미언이 된 걸 축하합니다 ㅎㅎ 앞으로 세계여행기 기대하겠나이다 ㅎㅎ

반가워요, 스티미언이라고 하는군요! 앞으로 세계여행기 꾸준히 올려보도록 할게요:)

반갑습니다! 오로라 사진이 정말 아름답네요 ㅎㅎ @snow-airline 님 소개로 오셨다니 더욱 기대됩니다!

반가워요! ㅎㅎ오로라를 세계일주 초반에 봤는데.. 처음부터 너무 아름다운 장면을 봐서 그런지 이후에 세계일주 때 봤던 장면들이 조금 시무룩해지더라구요..ㅋㅋ나중에는 극복했죠! 여튼 스노우님이 추천해줘서 왔는데 재밌는 것 같네요 ㅎㅎ자주 뵈어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와.. 보안관이 무엇인지 뭐 아직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차츰차츰 알게 되겠죠?! 반가워요! 보안관 봇!

환영합니다~
저도 항상 꿈꾸는 세계일주를 하셨네요^^
우유니 사막 정말가고 싶은데...역시나 이쁘죠? ㅠㅠ

환영 고맙습니다:)
꿈꾸면 이루어진다니, 저는 또 다른 꿈을 @jinh0729 님은 세계일주 꿈을 같이 꿔봐요:D
우유니 소금사막.. 우기때 가서 물이 가득 차있으면 하늘과 바닥이 반영되어 정말 이쁩니다 ㅜㅜ
일몰이 저는 더 예술이었어요! 다음에 일몰 사진을 또 공유할 수 있도록 할게요ㅎㅎ

반갑습니다~ 여행기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잘 지켜봐주세요:D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환영감사드려요:)
프사에 강아지가 귀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053.86
ETH 3538.17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