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 바보인증
진지하게 보고 있다가 빵 터졌어요~
봐도봐도 대단하십니다!!

초록초록님 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팀잇 아이디어는 짜내고 있는데 아직 잘 안 떠오르네요 시간이 필요해요 ㅜㅜ

오 이포스팅 보고 1차부터 정주행했습니다.
완성된 모습이 궁금합니다.
곧볼수있겠죠?

감사합니다 최작가님 :-)
이주~삼주 정도 있어야 완성 될 것 같아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원한 밤 되세요

바다느낌나는거같은데 의도된것일까요!?아니면 다른컨셉일까요 ㅎㅎ 1차작업 처음부은거보고 식겁했네요 ㄷㄷ 성공을기원합니다

염전밭이 되어버린 것 같아요 코부니님 ㅜㅜ
내일 마감재 바르고나서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다음 작업 구성을 거의 다 완료해놨어요 !

생각하신것처럼잘나와줘야할텐데요 ㅎㅎ 오늘이 고비인가요 ㅠ내일온전한상태로 마르길 바래요

제발 그랬으면 좋겠어요 :-)
약간 걱정되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니 오늘은 에어컨 밑에서 푹 쉬겠습니다 !
코부니님도 좋은 밤 되시기에요 :-)))))) !!!!

저는 건축도장 페인트 자격증을 얼마전에 땄는데도 페인트 하라고 하면 넘 힘들것 같아요 ㅎㅎ

오 로미님 고급인력이셨군요 :-)
페인트칠 며칠동안 어떻게 했나 싶네요...
저 다시 해라고 하면 못할 것 같아요 후..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로미님 :-)

오오 뭔가 멋진 작품이 나올거 같아요 ㅎㅎ 중간에 바보/천재 인증에서 뿜었네요 ㅎㅎ

사실 바보입니다 세계님 :-) 잘 나와야 할텐데요 흑..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ㅎㅎㅎ 최종 작품이 잘 나오길 저도 기대하겠습니다 ^^ 좋은 밤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세계님 좋은 꿈 꾸세요 :-)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현재 이벤트중이라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고 있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

이제 점점 윤곽이 들어나는군요^^
전동드릴은 저도 가지고는 있는데 벽에 못박을때 딱 한번 사용해본...ㅠ

전 처음 구매 해봤는데 왠지 유용하게 사용 할 것 같아요 고구마님 :-)
마냥 값 비싼 드라이버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본전 뽑을거에요 !

1차 바닥사진보고 너무 놀랐어요ㅠㅠ
그래도 어느정도 마무리 되어서 다행이네요~~
마감재 바르면 괜찮아지리라 믿습니다!!

내일 마감재 바르러 가서 문을 열었을 때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키키님 :-)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밤 되세요!!

저 블루투스 스피커 소리빵빵하고 참좋죠 저거 바닥 몇번은 더 칠하셔야겠어요.. 혼자하시느라 고생이많으세요 더운데 에어컨도 없으신데~

네 듀리얼님 스피커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
바닥은 내일 가서 한 번 봐야 알 것 같아요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

마르티노님도 내일 작업을 위해 좋은 밤되세용~

네!!! 좋은 굼 꾸세요 :-)

재능도 있으시지만 참 부지런하시네요 ㅎㅎ
전 제 방 청소도 귀찮아하는데...

일단은 지금 직업이라.. 출근 개념입니다 :-)
전 청소 하는거 좋아해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코인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67.61
ETH 3451.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