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말정말정말~~!!!
믿고보는 마르티노님의 인테리어 포스팅이라구욧 > <♡
어떤 멋진 조명이 달릴지, 아트월도 넘나 궁금하구, 스테인드 글라스는 저의 로망 중 하나인데 어떻게 하신건지ㅎㅎㅎㅎㅎ
재능의 집합체 개미지옥같은 곳입니다... 매력에서 빠져나오기엔 너무 데미지가 커요...

스태인드 글라스는 인터넷으로 구입했어요 마니쥬님 :-)
조명은 저도 아직 못정해서 큰일이에요 ㅜㅜ
아트월은 그림이 죽을 것 같아 그냥 합판 작업만 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출석체크 무사 클리어 축하(?)드립니다 :-)

저는 컴퓨터로만 스팀잇을 하는데 어제 너무 늦게들어와서 아슬아슬 했습니다 휴우...
잠들기 전에만 출석하면 되는거죠?ㅋㅋㅋㅋㅋㅋ
제가 인테리어 하면서 가장 크케 느낀점은 조명이 모든걸 좌우한다는 거였는데 > <
정말 기대가 큽니다........♥ (부담팍팍)

안그래도 조명은 구상 해놓은게 없어서 걱정이었는데 부담감 작렬이네요 .... :-)
오늘은 바닥하고 내일 조명 사러 갈 것 같아요
오늘 폭풍 검색을....
좋은 하루 되세요 마니쥬님 :-)

분위기있는 장식등(노란조명)과 현실 일할때 켜놓을 주광색 깔끔한 등을 같이 해놓으면 어떨까요~?
저도 예전에 조명찾아 삼만리~~ 겁나 발품팔다가 "프로라이팅"이라는 사이트가 종류도 다양하고 독특한것도 많아서 오프라인 매장 찾아가서 구매했답니다~ 막막하실때 한번 참고해보셔요 ^ ^

  • 조명 회사 직원아니고, 프로 오지라퍼 마니 올림...♥

이따 밤에 사이트 한 범 볼게요 마니쥬님 :-)
지금은 바닥 한 번 칠하고 쉬는 중입니다
망한 것 같아요

고된작업이 슬슬마무리되어가는느낌이네요 ! 손잡이쪽에 마감재가 흘러내려간건 안타깝네요 ㅠ 형광등도없이 작업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손잡이쪽은 건널 수 없는 강을 건넜어요 ㅜㅜ
내일이랑 모레는 바닥 작업 할 것 같아요 코부니님
짐을 날라야 하는데 큰일입니다 더워서 흑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해요 시원한 밤 되세요!! :-)

짐나르기전에 바닥쪽이 깔끔하게 정리되어야할텐데요 ㅠ 그나마 천장보단나을것같아요 목이랑어께힘드실텐데 마사지좀하시고 뜨뜻한물로 샤워하셔요^^

창가쪽은 마루를 만들어서 깔 생각이라
거기로 짐을 다 몰아놔야 할 것 같아요
바닥 작업이 제일 힘들 것 같습니다 흑
따뜻한 물로 할까 하다가 찬물도 미지근해서 그냥 씩었어요 ! :-)

바닥작업이 제일힘든작업인가보네요 ㄷㄷ 고생하셨으니푹쉬세요^^

네 코부니님두요 :-) 헤헿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현재 이벤트중이라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고 있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종종 사용하고 있어요 :-)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마르티노님 집이 점점더 예뻐지고 있어요 ㅜㅜ

생각하는대로 조금씩 완성되고 있습니다 로미님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뉴솔님도 너무 무리하시면서 하시지마시고 건강도 생각하시면서!! 좋은꿈 꾸셔요^^

네 로미님도 좋은 꿈 꾸세요 :-)
내일은 시원한 하루가 되시기를 !!

이 정도를 어찌 혼자 하실 수 있으신지...
최고십니다👍👍👍
스태인드 글라스도 탁월한 선택이네요^^
금수저 된 느낌에서 빵 터졌습니다ㅋㅋㅋㅋ
빨리 액자 달은 모습도 보고 싶네요!!!
드림캐처도요ㅋㅋ(드림캐처 집착ㅋㅋㅋ)

드림캐쳐는 제가 작업실 공사 쉴 때 한 번 포스팅 할게요 키키님 :-)
종류가 많아서 사진 찍는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요 !
오늘도 냥이들과 좋은 밤 되세요 :-)

진짜 다 마르고 나니 근데 예쁘네요 역시눈에들어오는건 화장실 오래살면 약간.. 이상해질거같은건 저만그런가요?!ㅎㅎㅎㅎ

아직 칠 하고 사용 한 번도 안 해봤는데
오늘 한 번 사용해보겠습니다 듀리얼님 :-)
오늘도 감사합니다 어제보단 시원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금색 거울이라니! 부유해보이고 좋아요 :D

잠시나마 금수저가 된 기분을 느꼈어요 소금님 :-)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원 한 밤 되세요 !

고생이 많으시네요~ 얼추 완성이 되어 가는 느낌이네요.^ㅁ^
아마 오늘 작업하시면 거의 완성일까요??ㅎㅎ
빨리 완성된 모습을 보고 싶어요~ +ㅁ+

지금 바닥 한 번 칠하고 쉬는중이에요 울곰님 :-)
근데 불안한 기운이 감도네요...
살짝 멘붕인데 다 말리고 한 번 더 칠해볼려구요 ㅠㅠ

셀프인테리어 대단하세요.. !!!!
저 넓은곳을 페인트 칠하시려면 엄청 힘드셨을듯.
그래서 직접 꾸민곳이라 더 애정이 갈거 같아요.
창문에 붙인 스태인드 글라스는 정말 이쁘네요. 햇빛 받으면 반짝반짝 빛날거같아요. ^_^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흠님 :-) 저도 스태인드 글라스 마음에 들아요 !
덥지만 시원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

Congratulations @newsoul12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71.89
ETH 2724.3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