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늘도 날씨가 장난아니던데....찜통이었을 것을 생각하니 제가 다 숨이 막히는군요ㅠㅠ 내일은 편안히 쉬셔요^^

네 고구마님도 내일 휴일 잘 보내세요 :-)

어이쿠 .. 고생하셨네요 페인트 칠하는게 ... 바르는 결도 신경써서 해야하고 .. 바닥에 떨어질까봐 깔아놓기도 해야하고 쓰레기도 은근 많이 나오는 방대한(?) 작업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요 nps0132님 ㅠㅠ 그냥 슥슥 칠하면 되는 것 같지만 그렇지가 않네요
바닥 뜯어내니 쓰레기가 엄청 나왔어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원한 저녁 밤 되세요 !

페인트칠이보통일이아닌데 작업량까지 상당하네요 ㄷㄷ 목이랑어께 아프실것같아요 저는페인트칠하다보면두통오던데 ㅠ 고생하셨으니 시원한맥주한캔하시면서 푹쉬셔요!!

안그래도 방금 밥 먹고 캔맥주 한 캔 땄어요 코부니님 :-)
오늘은 어머니께서 비싼 장식품인 에어컨도 틀어주셔서
무릉도원이 따로 없네요 !!

고대유물을 사용하셨군요 저도 본가에선 존재하는것만봤습니다 ㅋㅋ

저희집 에어컨이 말하는 에어컨이라는걸 오늘 처음 알았어요..
덕분에 정말 시원한 밤입니다
코부니님도 휴가 피로도 풀겸 맥주 한 잔 하시고 푹 주무세요 :-)

네~^^ 안그래도 세차하고 빨래하고청소하고 고되네요 ㅠ 편안한밤되세요~^^

네 코부니님 :-)
푹 쉬세요 !

더운 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작님 :-)
시원한 저녁 밤 되시길 바래요 !!

사진만 봐도 얼마나 고생 하셨을지 감이 오네요 ㅠㅠ
텔레토비 화장실 인상적이에요 ㅎㅎ 오늘 내일은 로사리아 여사님 품에서 달콤한 휴식 취하시기를.. ^^

로사리아님 오늘은 로사리아 여사님께서 토종닭백숙을 해주셨어요..
전복도 넣으시고 각종 한약재도 넣어주셨어요 :-)
그리고 에어컨도 허락해주셔서
지금 피서 온 느낌입니다 !!

역시 로사리아 여사님의 은총은 충만하시네요~
맘껏 누리시기를... ^^

네 로사라이님도 좋은 밤 되시고
내일 일요일도 잘 보내세요 :-)

헉 날이 엄청 더웠는데 수고많으셨어요 페인트 냄새때문에 에어컨도 못키시고 창문열어놨을텐데... 보기만해도 쉽지않네요ㅠㅠ수고하셨습니다

셀프 인테리어 정말 힘든데. 대단하시네요

힘든만큼 보람이 있더라구요 :-)
내적으로 얻는게 많은 것 같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과농축액님 좋은 밤 되세요 !

어머나~!! 이런 금손을 가지신 분이 계신 줄 몰랐어요!!!
대단하시네요~
보면서 계속 감탄사 연발했어요!!!
팔로우하고 자주 구경올께요^^

금손은 아니에요 초록초록님 :-)
슥슥 칠하면 다 저렇게 됩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원한 밤 되시길 바래요

정말 고생하셨네요. 이걸 다 혼자 어떻게 하시는 건지.;;;;;

집주인 할머니는 좋은 분이신가 봐요.ㅎㅎ
집에 막 손대면 싫어하는 집주인도 있는데 다행이네요.^ㅅ^

그쵸 울곰님 할머니가 창문 좀 열고하지 안덥냐며
수고해라고 흐뭇한 미소 날리고 가셨어요 :-)
내일 밤에 다시 자취방으로 넘어 가서 월요일부터 달릴 예정이에요 !

2.jpg
글 수정 할 때 추가로 사진은 못 올리나 보네요 ㅠㅠ
후문 사진을 여기다 올립니다
코부니님 감사합니다 :-)

수정할때도 사진올리기가능해요 ㅎㅎ 근데 사진이몇장까지올릴수있는건지 잘모르겠어요 저도안될때가있더라구요 ㅠ

제가 할 줄 모르나 봐요 :-(
저게 최선이었어요 흑...

괜찮아요 ㅎㅎ 저도못하는게많아서 흑 ㅠㅋㅋ

글 수정으로 사진 추가 할때는 추가 하고 싶은 부분에 커서를 놓고 이미지를 마우스로 끌어다가 놓으면 추가가 됩니다.^ㅁ^

헐.... 그런 꿀팁이.....!! 감사합니다 울곰님 :-)
시원한 밤 되시길 바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831.26
ETH 3460.5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