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 두번째 포스팅 계속 기다렸어요ㅋㅋ
의외로 레드,블루,그레이 조합이 멋지네요~~
화장실 문도 은근 기대되네요^^
과연 당신의 선택은~?ㅋㅋ
더위 조심하면서 쉬엄쉬엄 하세요~^^

페인트 주문을 해놨어요 키키님 :-)
오늘 도착했어요 내일 후딱 해치우겠습니다
시원한 밤 되세요 키키님 !

어제보단 많은 발전이 있네요~~ 아 내일은 천장 직업을 하신다니 ㅠㅠ
생각만 해도 벌써 목과 팔이 아파옵니다~~ 부디 무사히 스피디 하게 끝내버리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내일은 빡세게해서 천장 제외한 모든 페인트 작업을 끝낼 예정이에요
일요일은 로사리아 여사님의 품안으로 갈 생각입니다 :-)
로사리아님 덥지만 시원한 저녁 되세요!

친구들이라하셔서 지원군이 있는줄 알았는데ㅎㅎㅎ
그 어떤 사람지원군보다 더 필요한 친구들이었네요~!!
젯소만 칠해놓은 문도 왠지 마르티노님 작업실이라 생각하니 예술적으로 느껴지는데요~? ^ ^

매일 오신다던 마니쥬님 오셨군요 :-)
문을 무슨색으로 할지 계속 고민중인데..
젯소만 칠 해놓은대로 보니 너무 튀어도 안 될 것 같아서
통일감을 줄까 생각중입니다
아마 내일 되면 무슨색으로 칠했을지 아실 수 있을거에요 !
물놀이 다녀 오셨으니 꿀잠 주무시겠네요 좋은 밤 되세요 :-)

더운날씨에 고생많으셨어요 :0
벽자체가 하나의 캔버스로 보이네요. 멋져요 :D

소금님 와주셨군요 :-)
내일되면 벽면은 완료 될 것 같아요 !
더 깔끔한 색상이 기대됩니다
오늘 땀을 너무 흘려서 염분이 부족하네요 소금님...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와~ 벌써 벽면이 다 되어가는건가요? 힘힘~!! 힘내세요~^0^

내일이면 벽은 끝낼 것 같아요 로미님 :-)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

친구들과 함께 한다고 해서 친구분들에게 도움을 요청한 줄 알았더니 묵묵히 도와줄 말없는 친구들 이었네요.ㅎㅎㅎㅎㅎ
더위 조심하시고 쉬엄 쉬엄 하세요. 더위 먹으면 약도 없어요~

쟤들이 말 없이 묵묵히 제 옆을 지켜줬어요 울곰님 :-)
내일만 후딱 하고 일요일은 푹 쉬려구요
울곰님 좋은 밤 되세요 !

오늘 완전더웠는데 ㅠㅠ 고생하시네요 ㅠㅠ
before after하면 장난아니겠어요 ~

매일 바뀌는 모습에 뿌듯하긴 하지만 너무 덥습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병조님 :-)
시원한 밤 되세요 !

셀프인테리어 대단하세용^^ 다음에 이사갈때 참조좀 해야겠네요 ㅎㅎ 에어 써큘레이터 성능이 좋은지 저도 주문했는데!! ㅋㅋ

네 수빈님 전 선풍기보다 써큘레이터가 훨씬 좋더라구요 :-)
아마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뭔가 점점 돼가고 있군요. ^^
빨리 완성된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너무 더워서 좀 지치네요 후딱 끝내고 쉬어야 겠어요 :-)
그냥 쉴걸 괜히 나왔습니다 ㅠ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운여름에 쉽지 않은 작업이실텐데 고생이 많으시네요^^
저도 요즘 서큘레이터 구매때문에 보고 있는데 소음부분에서 많이 시끄러울까요?ㅎㅎ

고구마님 저는 어머님이 추천해주셔서 샀는데
상당히 강력합니다 :-)
소음은 음... 선풍기보단 좀 시끄러운데
이게 공기 순환을 시키는거니.. 바람이 셀려면 소음이 발생하는 것 같아요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에요 !

소울님 덕분에 저도 오늘 하나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ㅎㅎㅎㅎ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고구마님 :-)
아직 여름을 보내려면 긴 시간이 남았는데
더운 여름 도움이 될거에요 !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