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위에 나무사진 두개에 압도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찍다보니 얻어 걸렸어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몽환적인 숲도 맘에들고 집에들인 작품들덕에 아직도발리의향이가득하네요 ㅎㅎ
너무 난잡하죠 :-( 정리가 필요한데 포기했어요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부니님 !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오오 저 우거진 숲은 그림같아요 굳굳 가보고싶어요!!!
기회 되시면 꼭 가보세요 정말 좋을거에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빈님 !
사진 모두 팡야팡야 취향저격 당해쪄요....ㅠ ㅠ♥ 아, 마르티노님 끼워팔기 사진 포함이요ㅋㅋㅋ
오늘도 감사합니다 마니쥬님 :-) 사진이 다 마음에 드신다니 저도 기분 좋네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
비현실적으로 느껴질만큼 멋진 숲이네요 :) 얼굴인식 기능은 훌륭하군요! 가까운 사람들 휴대폰 연락처 프로필 이미지를 쟤네들로 바꾸면 정감가고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D
소금님 시험 삼아서 엄마 프로필 사진을 바꿔봐야 겠습니다 :-) 전화 올 때 놀라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드림캐쳐 기대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얼굴인식 재미나네요ㅋㅋㅋ 제 얼굴 인식 못할때 한번 있었는데! 기준이 뭘까요ㅠㅠ(갑자기 한탄ㅋㅋ)화이트샌드비치에서 노닥거리면서 놀고 싶네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키키님 드림캐쳐는 100개 좀 안 되게 사왔어요 :-) 주말을 본가에서 보내고 나면 포스팅 해볼게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잼있어요~~ㅎㅎ 흑백사진에 호랑이 얼굴 보고 깜놀.ㅇㅅㅇ;
제 얼굴보단 호랑이가 나았을거에요 울곰님 :-) 본의 아니게 놀래켜드렸네요 ㅠㅠ
타이거 마스크 셨네요.ㅎㅎ
레슬링은 할 줄 모르지만... 그렇게 됐습니다 울곰님 :-)
부타닉 가든 참 멋지네요 ㅎㅎ
늘 감사합니다 정스님 :-) 좋은 밤 되세요 !
와
위에 나무사진 두개에 압도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찍다보니 얻어 걸렸어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몽환적인 숲도 맘에들고 집에들인 작품들덕에 아직도발리의향이가득하네요 ㅎㅎ
너무 난잡하죠 :-( 정리가 필요한데 포기했어요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부니님 !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오오 저 우거진 숲은 그림같아요 굳굳 가보고싶어요!!!
기회 되시면 꼭 가보세요 정말 좋을거에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빈님 !
사진 모두 팡야팡야 취향저격 당해쪄요....ㅠ ㅠ♥
아, 마르티노님 끼워팔기 사진 포함이요ㅋㅋㅋ
오늘도 감사합니다 마니쥬님 :-)
사진이 다 마음에 드신다니 저도 기분 좋네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
비현실적으로 느껴질만큼 멋진 숲이네요 :)
얼굴인식 기능은 훌륭하군요! 가까운 사람들 휴대폰 연락처 프로필 이미지를 쟤네들로 바꾸면 정감가고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D
소금님 시험 삼아서 엄마 프로필 사진을 바꿔봐야 겠습니다 :-) 전화 올 때 놀라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드림캐쳐 기대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얼굴인식 재미나네요ㅋㅋㅋ 제 얼굴 인식 못할때 한번 있었는데! 기준이 뭘까요ㅠㅠ(갑자기 한탄ㅋㅋ)화이트샌드비치에서 노닥거리면서 놀고 싶네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키키님 드림캐쳐는 100개 좀 안 되게 사왔어요 :-)
주말을 본가에서 보내고 나면 포스팅 해볼게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잼있어요~~ㅎㅎ
흑백사진에 호랑이 얼굴 보고 깜놀.ㅇㅅㅇ;
제 얼굴보단 호랑이가 나았을거에요 울곰님 :-)
본의 아니게 놀래켜드렸네요 ㅠㅠ
타이거 마스크 셨네요.ㅎㅎ
레슬링은 할 줄 모르지만... 그렇게 됐습니다 울곰님 :-)
부타닉 가든 참 멋지네요 ㅎㅎ
늘 감사합니다 정스님 :-)
좋은 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