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철제 개구리들 소리치는거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 으악 내 이더리움!!! 걱정 마세요...곧 다시 올라가고 내리고 할테니...
발리의 높이 제한은 우리 나라도 좀 닮았으면 좋겠어요! 눈 앞의 경치를 매일 올라가는 아파트들이 싹 가려버리다니 흑흑

매번 조망권 침해 당했다고 공사 현장에
보상해라며 현수막 걸려있는거 보면.... :-(
이런건 배워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이미 늦은 느낌이죠 ㅜㅠ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뭔가 멍멍이 친구가 더워 지쳐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졸려 보이더라구요
밤엔 꼬리 흔들면서 달려와 줬어요 :-)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하! ㅋㅋㅋ 역시 사람이나 동물이나 아침은 다 힘든가봐요! ㅎㅎ
오늘도 수고하세요!

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혜성님 :-)
팔로우가 안 되어 있었네요...?
열어주시는 이벤트도 여러번 참가했는데
왜죠....? 깜짝 놀라서 팔로우 눌렀습니다 ㅜㅜ

개구리들의 표현력이 ㅋㅋ 리얼합니다

귀여운게 너무 많았는데
웃긴거만 소개해드렸어요 :-)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

✈ 발리 여행기 잘 보고 가요 ㅎㅎ

눈님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나무 그릇과 자연스럽게 어우려져서 수제버거가 그림으로 보였어요 :)
대문 이미지 바꾸셨군요! 살짝 드러난 치아가 매력적인 깨발랄한 선인장과, 목운동중인 햇님이 몹시 귀엽네요 :D

소금님 빈갑습미다 :-)
대문 사진을 받았어요 !
버거가 좀 비싼게 흠이었지만 맛있었어요
기회되면 나엔에는 소금님 그림 받곺네요 :-)

인생 ㅅㅂ!!!!!!!!내 리플!!!!!
격하게 공감하고 가네요ㅋㅋㅋㅋ

예가체프 투샷님 리플은 무사하신가요
저는 물린거 이번 상승장에 복구 다 했네요 ㅜㅜ
좋은 밤 되시구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

철공예 상품들이 마음에 드는게 많네요 ^^

잘보고 갑니다.

홍학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발리에 오래 있으시네요~ 저도 어디로 오래 떠나 있었으면 좋겠네요~~^__^

네 저 이번에 조금 오래 왔어요 :-)
아직 5일 정도 남았어요 !
시간 내서 길게 오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울곰님

This post received a 10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ewsoul122!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ewsoul122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10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811.20
ETH 3178.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