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팁 감사합니다^^음식값도 엄청 저렴한편이네요ㅎㅎ

네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좋은 곳이에요 :-)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진 멋지네요. 즐거운 여행기 잘 보고 갑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

잘 보고 갑니다 재미있어요 ^^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댓글 보고 왔습니다. ^^ 그런데 저도 갔었던 발리 여행글이네요!! 저는 쿠따 비치 쪽 호텔에서 묵었었네요 서핑도 배우고 참 재밌었는데 ㅎㅎ 저도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여행기 기대할게요!

와우 꾸따에 오셨었군요 :-)
전 꾸따엔 한국 오기전 몇시간 들린게 다에요
이번에 시간이 허락한다면 서핑 꼭 하고싶네요 ㅠㅠ
종종 좋은 소식 나눠요 :-)

발리는 언젠가 꼭 와보고 싶은 곳이에요.
사진으로나마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멋진 여행기 감사합니다.

꼭 와보세요 :-) 후회 안 하실거에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37.47
ETH 2479.7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