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날씨가 굉장히 좋네요. 사진으로 그 공기가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

반갑습니다 :-)
여긴 그냥 막 찍어도 사진이 잘 나와요
(저같은 똥손도...)
한 주 시작 잘 하세요 !

Great Post and Work!!! Upvoted, Follow me and I Follow Back!! Regards!!

Yea. Sure! Why not ~

정말 마르티노님글은 알찬거같아요 ㅠ 사진도 평화롭고 고양이와느긋한시간도 부럽고 엽서를 액자에 걸어둔건 진짜감동이네요^^ 그 정성이 느껴집니다

늘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부니님 :-)
액자에 걸어둔건 진짜 감동이었어요
서로 감동했다고 하이파이브 했습니다 !
좋은 밤 되세요 :-)

여유로움이 느껴져서 너무 좋군요^^
발리에 오픈주방이 있다니 생각도 못했군요~ 요즘엔 오픈주장 레스토랑이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ㅎㅎ

맞아요 :-) 발리 주방 보면 밥 안 넘어간다고 보지 말란 말 많이 들었었는데 여긴 깨끗했어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구마님
좋은 밤 되세요 :-)

안녕하세요 마르티노님 !
튜브가 정말 탐나네요 !! 저도 빨리 휴가를 즐기고싶네요 ㅠㅠ
부럽습니다

이번 휴가 때 홍학 한 마리 타시죠 혜성님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굿밤 되세요 !

고민중입니다! 홍학 한마리 구매할지..

파트타이머 집사님ㅋㅋㅋ 한국 오시기 아쉬울거 같아요~~여유로움이 느껴져서 부럽네요^^

이제 이틀 남았어요 :-)
파트타이머 집사 몇 번 더 뛰고 싶은데..
기회가 주어질련지 모르겠네요
키키님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발리.. 좋네요!!

찾아주셔서 감시합니디 :-)
좋은 하루 되세요 !

발리 여행 사진들 잘 보고 있습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로님 :-)
좋은 밤 되세요 !

여유로움이 여기까지 전해져옵니다. 햇빛이 좋으니 냥님이 뽀송뽀송하시네요.

여기 냥이들은 말을 많이 걸어요
쉬지 않고 야옹 거립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당근 케잌님 !

화가 딸도 화가네요.ㅎㅎ

첫째 딸은 그림, 둘째 딸은 춤에 관심이 있다네요 :-)

재능 있는 딸을 둘이나~ 부럽네요~~ㅎㅎ

그쵸 울곰님
딸 둘다 인형같이 예쁘더라구요
부러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17.17
ETH 2646.0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