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방이나 공예품이 특별하네요. 직접 만드셔서 그런지 멋지내요.
병아리도 알아서 태어나는 닭을 키우나봐요. 우리나라는 이젠 알에서 태어나는 닭은 거진 살아졌다고 하던데...저런 풍경을 보지 못하니 씁쓸합니다.

발리 바다는 참~~
꼭 가고 싶게하는 풍경입니다. 잘보고 가요^^

이수재님 여기는 자연이 살아있는 곳이에요 :-)
길가에 돌아다니는 닭을 흔히게 볼 수 있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발리여행 부럽네요. 저는 작년 2월에 다녀왔는데 우기라 비와 천둥과 함께하는 여행이었습니다 그래도 좋았어요 또 가고 싶네요ㅎㅎ

전 운 좋게 건기때만 오네요
우기땐 정말 축축하다고 하더라구요 :-)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 바다!! 정말 푸른하늘이랑 똑같은 색이네요 ㅋㅋ 부럽습니다 ㅜㅜ

원 없이 바다 보고 왔습니다 :-)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지님!

와 발리여행부럽네요!! ㅎㅎ 저도 스노쿨링하러가고 싶어요 ㅠ

기회 되면 스노쿨링 꼭 해보세요 :-)
신세계에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구름이 맛있어보이는 동네네요 :)
저 모래성은 왜이렇게도 웅장한겁니까! :D

누군가가 저렇게 웅장하게 만들고 갔길래
카메라 셔터만 살짝 눌렀습니다 !
그나저나 오늘 바다물 많이 마셔서
입안에 소금님이 가득했네요... :-)
발리 바다도 짭니다...... ㅜㅜ

샌드비치보니까 마음이 시원해지는기분이네요! 알공예도잘보고가요^^

네 코부니님! 저도 사진으로 다시 봐도 좋아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아...라탄 가방 진짜 예쁘네요..휴가지에서 들고 다니기 딱인... 바다는 넘나 아름다워요,,발리 꼭 가고말리라.♥

기회 되실 때 꼭 와보세요 !
그 때 제 블로그가 도움이 되어드리면 좋겠네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바다가 시원하네요~~ 역시 우리나라 해변하고 옷차림이 다르네요.+_+

그쵸? 저긴 할머니 할아버지도 비키니, 수영복이에요
눈호강(.....?) 하고 왔습니다 :-)

Congratulations @newsoul12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발리 멋지군요..

감사합니다 도지님 :-)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776.88
ETH 2232.9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