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ni's Daily] 매직아워를 카메라에 담아보았습니다♡ ( 인생샷 건짐 :-)

in #kr7 years ago

가족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마니쥬님 :-)
저는 두번째 사진이랑 마지막 사진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
사진까지 잘 찍으시는 금손이셨습니까.. :-)

Sort:  

크흙ㅠ 마르티노님 역시 사람이 없는 사진을 베스트로 뽑아주셨군요...
왜 때문인지 알것같습니다...ㅎㅎㅎ
하루에 한시간씩 셀카로 사기치는 연습해야겠어요!!

헉... 그렇게 해석을 하시다니요 마니쥬님 :-)
그럼 이제 셀카 매일 올라오겠네요

아니욬ㅋㅋㅋㅋㅋㅋㅋ
저혼자 소장하다가 나중에 정말 지구를 들썩거리게 할 만큼 사기실력이 늘면 공개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