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자이언티 노래 저도 좋아합니다!!! ㅎㅎ 앨범 들어봐야겟네요^^

네 다 좋으실거에요 수빈님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앨범커버예쁜게정말많네요 ㅋㅋ

앨범 커버도 다 예술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부니님
시원한 밤 되세요!!

그렇죠 ㅎㅎ 아이디어가넘치는 센스좋은 커버도많고 볼거리가되는것같아요^^ 물론 주내용은 알맹이가 대단하지만요 ㅎㅎ편안한 저녁되세요^^

네 코부니님 모아놓고 보니까 꽤 괜찮은 것 같아요 :-) 헤헿

명반들은, 명반이라서 그런가 커버도 더 명품인 느낌이 드네요 !!

크 맞습니다 nps님 :-)
앨범 커버도 다 아티스트가 의도하는 바가 담겨있는 것 같아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우와~~이번 편에는 그래도 들어본 가수들이 좀 있어서 더 반갑네요^^
크러쉬랑 기리보이랑 자이언트까지!헤헷
돈 벌 시간2 들어봤어요!!개인적으로 아름다워가 좋더라구요^^ 앨범 추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기분 좋네요 키키님 :-)
아름다워는 저도 좋아하는 노래에요 !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원한 밤 되세요 :-)

뉴소울님 같은 소비자가 많아야 가수들도 좋은 곡을 만들텐데 말이죠 :)
잘 봤습니닷ㅎㅎ

감사합니다 조르바님 :-)
좋아하는 래퍼들이 딴길로 세지않고
꾸준히 자기 음악 했으면 좋겠어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힙합 정말 좋아하시나바용 ㅎㅎ 랩도 잘하시는 지 궁금하네요 !

랩은 못해요 루이스님 :-)
오늘도 감사합니다 !
시원한 저녁 되세요

그냥 핫합니다. ^^ 그냥 딱봐도 명품인데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큐레이터님 :-)
시원한 저녁 밤 되세요 !

앨범이 하나 하나 다 작품이네요.
CD 틀어 본지가 언제인지 까마득 하네요.ㅎㅎ
테이프 처럼 CD도 언젠가 사라지겠죠??;;

음반 시장도 점점 작아지고 스트리밍 위주로 가니 머지않아서 그럴 것 같아요 울곰님 씁쓸합니다 흑 ㅠ

시대가 변함에 따라 ~
예전 취미들이 하나하나 사라져가는거같기도 해요
저도 예전엔 모았었는데 ..어디갔지?

새로운 취미들이 생겨나기도 하지만 클래식한 취미들의 시장이 점점 작아지니 마음이 안 좋긴 하네요 :-(
정스님의 앨범들은 창고에 쓸쓸하게 잠들어 있지 않을까요 :-)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ewsoul122!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ewsoul122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512.58
ETH 3313.9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