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 카이버 하셨군요 . 좋은 결과 기대할게요^ㅁ^

감사합니다 이노므님 :-)
휴일 잘 보내세요!!

주말 동안에 많은 걸 하셨군요 ^^ ico도 하시고 ~
피규어와 함께 있는 알록달록한 돈 뭉치? 는 뭔가요 ? ㅋㅋㅋ

저거는 텀블벅에서 디자이너에게 구입했어요 웅님 :-)
100달러짜리 100장 뭉치에요!

중고가격에 완전 새거 사신거네요!! 좋네요ㅎㅎ 잘찾아보면 완전 득탬할때가 있죵^^
아이씨오 참여하신것도 대박나시길!!!^^

이번에 카메라 산거는 운이 정말 좋았어요 :-)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지누님!

와~카메라 진짜 득템이네요!!!
드.림.캐.처.....가 선물이었다니ㅜㅜ
발리 가야겠어요 ㅋㅋㅋ
좋은 밤 되세요 마르티노님~^^

키키님 아쉽네요 :-(
곧 다른 이벤트를 열어볼게요!

오 저 무지개색 달러는 무엇인가요?ㅋㅋ 예쁜데요.

텀블벅에서 디자이너에게 샀어요 커피넛님 :-)
100달러 100장 묶음이에요!

윈터솔저 정말 재미있죠.ㅎㅎ
전 원더우먼 보려고 하는데 오늘 하루종일 집에 있는데도 도저히 시간이 안나네요.ㅠㅅ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747.88
ETH 3130.4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