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중고인줄 알았는데 완전 새거네요!!!!!
부러워요~~~ 맥 쓸줄은 모르지만.ㅋㅋㅋㅋ

저도 쓸줄 몰라서 지금 배우고 있어요 울곰님 :-)
미개봉 새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무사히 맥북을 가져오셨네요.
정말 맥북 깔끔하고 이쁩니다.
탐나네요.. ㅎㅎ

오래오래 써줄겁니다 러브흠님 :-)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비싼 스타벅스 입장권이네요ㅋㅋ
맥북 역시 이쁘네요!!
부럽습니다아~~~

아주 좋으네요 너무 마음에 들어요 키키님 :-)

우아아아아 맥북!!!
우아아아아 내그림!!!
우아아아아 맛난거!!!

우아아아아아 소금님!!!
소금님 그림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맥북 겟 하셨군요 ㅎㅎㅎ
기분 좋으시겠습니다. ㅋㅋㅋ
새로운 물건을 get할때는 항상 기분이 좋죠 ^^

최근 들어한 쇼핑중에 제일 기분 좋은 쇼핑이네요 :-)
웅님 좋은 밤 되세요!!

저랑 같네요! 저도 맥북 터치바 13인치...^^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터치바가 은근히 편하게 쓸 수 있는 부분이 꽤 있는 것 같아요! 저는 특히 키보드 키감이 너무 좋아서 일부러 더 타닥타닥(?) 칩니다. ㅎㅎ

핫 제로석님도 저와 같은걸 쓰고 계시군요!
맞아요 키보드 타격감이 너무 좋네요ㅠㅠ
소리도 너무 좋아요!! :-)

간지템의 대명사 맥북... 크 멋집니다

이제 당당하게 스타벅스 창가자리로 가보겠습니다 인하이님 :-)

맥북의 세계로 들어오신걸 환영합니다 ㅋ
저도 계속 윈도우를 쓰다가 7년전에 처음 맥북을 샀던 기억이 나네요 ㅎ 처음에 며칠정도 적응 하시면.. 평생 가성비 좋은 윈도우로는 못돌아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ㅋㅋ

아직 적응하려면 좀 걸릴 것 같은데.. 적응 하고 나면 큰일이군요 ㅋㅋㅋㅋ 맥북은 입구만 있고 출구는 없는건가요..

제 맥북이를 처음 열었던 때가 생각나네요ㅎㅎㅎ
좋은 거래 하신 거 같아요. 배워야할 것들이 좀 있겠지만 배우는 재미도!ㅎㅎ
오래오래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

감사합니다 조르바님 맥북은 처음 사용해봐서 너무 서투네요 ㅠ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