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패브릭 룸스프레이 같은향이 좋더라구요~ 바디웍스에 바디미스트도 좋은듯하고 누나가있어서 그런지...ㅎㅎ

아쿠아 디 파르마 - 콜로니아 에센자
요곳도 한번 써보고 싶네요~

피톤치드 향은 아무리 많이 뿌려도 질리지가 않아요 :-)
콜로니아 에센자 기회되신다면 꼭 써보세요 !
오늘도 감사합니다 듀리얼님 !

향수에 대해 조예가 깊으시군요.
저는 산뜻한 향을 좋아해서 4계절 내내 겐조 뿌르 옴므를 애용합니다 😁

겐조도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었어요 :-)
다음에 기회 한 번 만들어봐야겠어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덥지만 좋은 밤 되세요 !!

조말론은 동생이 써서 들어봤는데 동생 말로는 계속 뿌려야한다고 하더라구요~ 향은 정말 좋다고ㅋㅋ
향수에 대해 잘 모르는데 이것저것 많이 알아가네요^^

맞아요 초록초록님 향은 정말 좋은데
계속 뿌려야해요... 치명적인 단점입니다 ㅠㅠ
덥지만 시원한 밤 되시길 바래요 초록님 !

가지고계신물건들이하나같이 종류가다양하네요! 향수도좋아하실줄이야 ㅎㅎ 저는 오직물망초만쓰네요 ㅋㅋ 귀찮기도하고 젤잘맞더라구요

더 허브스토리 여기건가요 코부니님?
궁금해서 한 번 찾아봤어요 :-)
기회되면 사용해봐야겠습니다 !
더웠는데 오늘 푹 쉬셨나요 ?
내일부터 또 화이팅 해야지요 저도 작업실로... ㅠㅠ
좋은 밤 되세요 코부니님 !

네맞아요~^^ 종이비누향이라고사람들이 그러더군요 ㅎㅎ 오늘푹쉬시고 내일부터또 화이팅하세요~^^ 수분보충은꼭자주하시구요!

네 코부니님 :-) 푹 쉬시고 더위 조심하세요 !

저도 다비도프 있어요
전 딥디크는 롬브로단로
조말론은 블랙베이엔베리
쓰고
샤넬 엘륄르 옴므도 씁니다.

저도 사기전에 추천글 보면서 사람들이 이향수 뿌리고 나갈때마다 여자들이 무슨향순지 물어보더라 류의 글들을 보고삿는데

저한테 물어보는사람은 단한명도 없었습니다.ㅜㅜ

향완얼 ㅜㅜ

와우 최작가님 제 위시리스트에 있는 제품만 사용하시네요 :-)
전 다음번엔 샤넬 엘뤼르 옴므 스포츠 꼭 써보고 싶어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오 향수는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되게 종류별로 많으시네요..

인하이님 저는 주로 해외 나갈 땐 꼭 하나씩 사는 편이고
그 외에는 백화점가서 시향해보고 인터넷으로 사요 :-)
오프라인 매장이랑 가격차이가 꽤 나니 잘 비교해보시면 좋은 가격에 겟 가능합니다 !!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밤 되세요 인하이님 :-)

향수를 모으시는 취미가 있으셨군요^^
저의 경우에는 하나씩 사다보니 잘쓰지도 않는데 어느새 개수만 늘어나버렸습니다.ㅎㅎ 쓰려고 생각해도 원래 잘안쓰다보니 안쓰게 되더라구요. 그러면서 또 향수 욕심은 있어서 좋은 향이나 맘에 드는거는 하나씩 사는..;;;;

저도 그래요 고구마님
그래서 가격 생각 안 하고 수시로 계속 뿌려줘요 :-)
유통기한 지나서 룸 스프레이가 되면 안되니 ㅠㅠ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밤 되시길 바래요

아쿠아 디 파르마 - 콜로니아 에센자 요거를 한 번 써보고 싶네요. 왜냐면 두 명의 여성분께서 향수 뭐쓰냐고 물어봤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제로석님이 사용하시면 세명 네명 다섯명이 물어볼거에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조말론 저도 좋아하는데 향이 너무 빨리 날아가지요ㅠㅠ
개인적으로 저는 달달한 향 좋아하는데, 요새는 마땅한게 잘 없네요^^

음 추천을 드리고 싶었는데 달달한 향은 알고 있는게 없네요 키키님 ㅜㅜ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새로운 한 주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

전 향수를 안좋아해서 안쓰는데
모르는 여성이 두명이나 말을 걸었다는 '아쿠아 디 파르마 - 콜로니아 에센자'
는 왠지 끌리네요.ㅎㅎㅎㅎㅎㅎㅎ

기회 된다면 시향 한 번 해보세요 울곰님 :-)
진짜 좋아요 콜로니아 에센자 !
좋은 저녁 되시길 바래요 울곰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57.85
ETH 2753.7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