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여독이 쌓이셨겠어요. 푹 쉬시고, (별로 크지는 않겠지만) 시차 적응도 하세요 :)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소금님 :-)
시차 적응 하려고(?) 누웠습니다 !

기나긴 여행을 마치고 오셨군요^^ 정말 즐거우셨겠어요^^ 또 다음에 즐거운 여행기 올려주세용^^ 저도 또 가고싶네요!!

좀 쉬고 작업실 인테리어 마무리 되면 베트남 or 대만으로 가려고 합니다 :-)
기대해주세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빈님
좋은 밤 되세요 !

와... 멋진작품들이생각보다많네요 나중에작품들소개좀해주세요 얼핏봐도 괜찮아보일정도니 ㄷㄷ
새벽까지환승하시느라고생하셧어요^^

네 코부니님 !
작업실 인테리어 완료하면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시기에요

발리.. 좋으셨겠어요!

기회가 닿아서 다녀왔습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홋 갑자기 보팅하는데 슬라이드 바가 뜨네요~ 어제까진 없었는데 발리여행 후기글 잘 보고 가요~^^

보팅 파워 게이지 조절 되시나 보네요 :-)
내일도 차트 분석글 기다리고 있을게요 네오니키님!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옷!! 멋진 오브제와 재미난 그림들에 관심이 화아아악 쏠리네요~~
마르티노님 블로그 찬찬히 구경해야겠어요 ^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니쥬님 :-)
시간 괜찮으실 때 둘러봐주요 !
시간 순으로 매일 썼어요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

한국에 돌아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 귀여운 기념품들이 참으로 탐나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피곤하실텐데 오늘은 푸욱 쉬셔요^^

감사합니다 고구마님 오늘도 와주셨군요 :-)
낮에 낮잠 푹 꼽고 지금도 뒹굴 거리고 있어요
조만간 구매 품목 한 번 포스팅 해볼게요
좋은 밤 되세요 :-)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정말 사진정리하고 짐풀고 편안하게 집을 만끽하실 순간이군요

샤워 하고 창문 다 열고 선풍기 아기바람으로 틀고 누워있습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기념품들 멋있네요 ! 말레이시아 가보고싶은데 기회가 생각보다 없네요 ㅠㅠ

저도 말레이시아는 공항에만 있어 봤어요 ㅜㅜ
기회되면 저도 여행해보고 싶어요 !
참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수퍼님 :-)
굿 밤 되세요

Congratulations @newsoul12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964.61
ETH 3433.7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