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지름신강림! 취미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모습이 부럽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카나데님 :-)
좋은 밤 되세요!!

마르티노님은 돈을 정말 알차게 쓰시는것같아요!! 부럽부럽 ㅎㅎ

포인트 야금 야금 모아서 이번에 아주 거하게 썼어요 코부니님!! :-)

표지를 뜯긴뜯나요? 저는 비늴 안뜯어욧.. 멜론으로듣는답니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하이님 저도 그래요!!
제가 갖고 있는 앨범중에 랩핑 뜯은거 딱 하나 있어요
(스티커 꺼내서 노트북에 붙일려고...)

저도 돈 쓰는 재미 좀 알면서 살고 싶네요.ㅎㅎㅎㅎㅎㅎㅎ

에... 저도요 울곰님 ㅠ_ㅠ
아득바득 모아서 부자 될거에요...!
사고싶은거 다 살겁니다(언젠가는..ㅠㅠ)

Congratulations @newsoul12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맞아요!
돈 쓰는게 제일 재미있는거 같아요ㅋㅋㅋ
돈 잘 쓸 수 있는데...돈이 없네요ㅋㅋㅋㅋㅋㅋ
마르티노님~ 굿밤입니다~^^

저도 누구보다 잘 쓸 자신 있는데 ㅋㅋㅋㅋ
키키님도 좋은 밤 되세요!

우왕~~~ 할인 잘 받으셔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앨범 구매 하셨네요. ㅎㅎㅎㅎㅎㅎ
저도 돈쓰는게 제일 쉽고 행복한데.. 돈이 없네요 (주룩)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마르티노님 ㅁ

러브흠님 오늘 택배 보냈어요 :-)
내일 받을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