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맥북을 안써봐서 전혀 모르겠지만 아이폰 처럼 앱을 설치해서 써야 하는군요.ㅇㅅㅇ;;
힘내시라고 보팅 꾸욱!!

네 맞아요 울곰님 :-)
울곰님도 주말 잘 보내셔용!

아... 맥북이는 소중하니까요 이쁜 옷 사주셔요~ 😁

택배 아저씨에게 전화가 왔네요 :-)
집에가면 파우치가 와있을 것이에요!

아이폰 사는것같은 기분이드네요 ㅋㅋ 폰을샀더니 악세사리마다 너무다 비싸고 없으면불편하고 다른것하고호환도안되고 ㅠ 그래도 예쁘니 용서합니다:-)

감성값이 너무 비싸네요...
이제 맥북 적응 좀 했어요 :-)

ㅋㅋㅋㅋ 아완그림은 비싸도 괜찮지만 맥북은앙대여 :-) 금방적응하시는군요 !

아이폰 쭉 써와서 그런지 많이 어렵지는 않네요 :-)

소듕한 맥북에 예쁜 옷은 기본 아니겠습니꽈ㅋㅋ
근데 애플 액세서리가 좀 비싸긴 하더라구요ㅠㅠ

비싼돈 내고 샀더니 이제 시작이라고 웃어주는 팀쿡형님 ㅠ_ㅠ

진짜 애플은 배보다 배꼽이 더 크죠. :)
악세사리 하나에 몇만원씩 하니. 그렇다보니 저는 애플 정품제품보다는 저가용 제품만 이용하고 있답니다. 슬프게도요. ㅠ-ㅜ

저도 맥북 악세서리는 정품 사용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초콜렛님 ㅠ_ㅠ
우선 필요한건 다 샀어요... 쿨럭 내 지갑 ㅠㅠ

맥북은 예쁘지만 돈많이 먹는애군요. ㅠㅠ

네... 상당히 많이 드네요 러브흠님 ㅠ_ㅠ
당분간 손가락 빨 예정이에요..

고장이라도 한번나면 돈먹는 기계죠~~

고장 나는거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네오니키님 ㅠ_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