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 눈물나는죽창개구리가 ㅠ 심경을대변하고있네요...사업두개나하시는건가요 ㄷㄷ

아마 준비하는데 꽤 걸릴 것 같아요 코부니님 :-)
부자 되고싶어요...!!
코부니님 아트샵도 화이팅입니다
다음주 화요일까지 두근두근 기다려주세욧
좋은 밤 되세요 코부니니니니님!

ㅎㅎㅎ마르티노님하시는것보면 곧부자될겁니다:-) 제아트샵도 잘되고 마르티노님도 잘됐으면!!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마르티노님:-) 아참 기대하고있습니다 두근두근 ㅎㅎ

두근두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코부니님 :-)

thanks for sharing your experience. upvoted and follow.

헐~~ 사업을 두개씩이나!
마르티노님 고생이 많으시겠어요~!
힘내세요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로미님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중간에 개구리 깨알같아요 ㅋㅋㅋ
사업 두개 예정인 마르티노님!
여유 잘 찾으시고
준비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키키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두번째 사진에 드신 음식이 뭔지 궁금해지네요 +_+
정말 맛있을 거 같습니당ㅎㅎ
여러모로 바쁘신 거 같은데 화이팅 입니다!ㅎㅎ

오픈식 샌드위치였나? 이름이 그랬건 것 같아요 :-)
아주 맛잇었어요 조르바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사업을 두개나!!! 번창하셔서 저 취직 시켜주세요!!ㅎㅎ
근데 지방이라 너무 머네요.ㅎㅎㅎㅎㅎ

저 망하면.... 한강 가야해요 울곰님 흑흑 ㅠ_ㅠ

음 저 오락기가 아직도 존재하는군요~ 패미콤 맞나여??

네 네오니키님! 15분에 천원 받고 게임 여러가지 할 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마리오카트만 즐기고 왔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623.56
ETH 3037.9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