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말 엔틱한 카페네요.^_^
빈티지한 가방 인테리어~~
저런 느낌 좋아요.ㅎㅎ

이야 카페도엔티크하니 좋네요! 인천오셨으면 연락한번주시지 ㅋㅋ 갈수있을진모르겠지만 ㅋㅋ

부산에도 송도가있군요! ㅎㅎ 처음알았어요 부산은한번도가본적이없군요

케이블카 사진이 꼭 레고 같아요^^
맛난거 많이 많이 드시고 더 즐겁게 보내세요!마르티노님~^^

와 살아있는 전복이닷 ㅋㅋ
싱싱한 전복도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는군요 ㅋㅋ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시는군요!~마르티노님~~~
카페 분위기 너무 좋은데요!!~

To climb steep hills requires slow pace at first. May you always be happy and healthy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59.10
ETH 2771.7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