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프로그래밍 입문기(2)-Programming Introduction-Python[kr]

in #kr7 years ago

개발자가 아니어서 개발에 대해 뭔지는 모르지만
기획회의 할 때 python을 종종 언급해서 언뜻 뭔지는 알고 있네요:)
개발에 'ㄱㅂ'만 알았어도 더 재밌는 포스팅이었을 텐데 아쉽네요 ㅎ

Sort:  

지금부터라도 하나씩 배우시면 더 재밌는 세상을 보실 거예요~ㅋㅋㅋ
저는 배워가는 입장임에도 불구하고 생각하고 있는 걸 생각으로 끝내는 게 아니라 만들 수 있는 건 참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성투하고 자유인이 된다면 예전 게임 회사를 다니며 못다 이룬 게임 개발자를..(쿨럭) 해볼까 합니다. 게임 기획자였지만 ㅋㅋ 개발 공부 많이 해야 겠어요 ㅎ 그때가면 도움 많이 주세요 :)

네 알겠습니다~관심있게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25.25
ETH 2280.3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