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취향 공동체 , 스피치 , 그리고 꿈. [Feel通]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읽는 글이어도 필통님의 글은 많은걸 생각하게 해서 좋아요!
언제나 느끼지만 정말 글 잘쓰시는거같아요.
열정에 기름붓기 페이지와 크리에이터 클럽에 대한 소식은 전에 본 기억이 있는데, 이렇게 생각해볼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이 이야기를 시작으로 오늘의 주제인 취향과 필통님의 꿈? 목표?에 대한 이야기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거 보고 감탄했어요 ㅎㅎ

오늘은 취향에 대한 글이네요.
취향은 정말 사람 수 만큼 다양하고 관련 커뮤니티나 그룹이 있다면 좋지만 혼자 취향을 즐기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기에, 필통님이 하고자 하는 일은 정말정말 좋을거같아요!

사실 취향이 있긴 하지만, 두루뭉술하게 이런게 좋아라고 말하지 못하고 이것도 저것도 싫진 않아! 라고 말하는 취향이 확고하지 않은 사람이라던가, 취향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그저 하나의 착각일 수도 있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기에 여러 사람과 만나서 자신의 취향과 생각을 나누고 얘기하는 자리는 정말 좋을거같아요. 그러면서 자기 자신도 찾아갈 수 있을거구요 ㅎㅎㅎ

필통님의 꿈 응원합니다!! ><

Sort:  

자자. 지금부터 명단 작성에 들어갑니다. 뉴멤버님 뉴멤버로 영입!! ㅋㅋ 헤헷
크리에이터 클럽은 저도 진짜 궁금해요. 한번 정기권을 끊고 참여해봐?! 하는 생각도 했어요.
아무래도 제가 만들고 싶은것과 공통점이 많아 그렇게 이어진것 같아요.
글을 잘 쓴다는 말은 기분 좋음 반/ 부끄러움 반이예요, 아직까지는. 그래도 고마워요ヽ(*>∇<)ノ
맞아요. 핵심은 취향이라는 틀 안에서 자기 자신을 찾아가는 것 같아요. 확고한 취향과 열린마음을 가진 사람은 정말 멋지잖아요. 훗날 정말 그런 공간을 만든다면 뉴멤버님은 뉴멤버 말고 핵심멤버 해줘용. 킥.

ㅋㅋㅋㅋㅋㅋ 오예~~~ 뉴멤버로서 들어갑니다!!><
하지만 핵심멤버...는...! 부담부담되는 자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옆에서 필통님 말을 들으며 그럼그럼. 그렇지! 하고있을래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