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취미] Steam에서 저렴하게 게임을 구하는 3가지 팁

in #kr6 years ago

맞아요 스팀.. 잔뜩 사놓고 모아두는 게임이라고 부를 정도의 플랫폼이죠.
잔뜩 찜목록에 넣어두면 시도때도없이 할인한다고 메일이 와서 흔들릴때가 많습니다 ㅋㅋ
최근에 시작한 cities skylines가 글에 보여 반갑네요!
전 스팀에서 사서 영어로.. 플레이 하는 중입니다ㅠ
처음에 많이 헤맸어요 ㅎ

Sort:  

스팀을 게임사는 게임이라고 하죠ㅋㅋ
시티즈 영어로 하셨으면 고생하셨겠네요ㅜㅜ시티즈 혹시 한글로 즐기고 싶으시면 다이렉트에서 키 구매하시고 그걸로 등록하시면 한글로 즐길수 있어요!!
본편만 있으면 dlc까지 한글 지원되니까 다이렉트 할인 때 노려보셔도 될거같아요ㅎㅎ

아 dlc들은 다시 구매 안해도 되는건가보네요!
다음에 한번 타이밍을 노려보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20.43
ETH 3081.7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