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등 발표의 순간이네요^^

in #kr6 years ago

정말 항상 재미있는 대회입니다!! ^-^ 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나 포토시님이 1등이 되셨네요!! (만쉐!! ㅋㅋㅋ)
이걸로써 찡님의 그림대회는
'정상적인 대회'였다는 것이 증명되셨습니다 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도 조그마한 선물 보냈어요!! 'ㅡ' 크크큭ㅋㅋㅋ

Sort:  

전 아쉬워요 키위파님 같은 컨셉으로 가야 재밌는데ㅠ

ㅋㅋㅋㅋ 제이미님의 취향을 점점 알아가게 되네요ㅋㅋㅋ

또 가즈아에 걔네들 다운보팅하러 왔네요. 한동안 본글을 가즈아에 올리는 건 미뤄야 할듯...

가즈아 태그 한 번 또 가봐야겠네요...ㅂㄷㅂㄷ...진짜...ㅋㅋㅋ

ㅡㅡ+++

역시 대천사이십니다♡♡♡
어제부터 왜이리 사랑스러우실까요ㅎㅎㅎ

앗 'ㅡ' ;;; ㅋㅋㅋ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진심 도움됐어요
영원히 제 이웃이였으면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80.44
ETH 3253.9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