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종료]2018년 4월 제2회 zzing그리기(>_<) 대회

in #kr6 years ago

ㅋㅋㅋ 참여 강제 독려 댓글보고 참여해 찡형!! 'ㅡ' ㅋㅋㅋ
근데 그림그리고 스캔하고 나서 펜색 1개인거 생각남 ㅠㅠㅠ
어쩔 수 없어...그냥 받어 형 ㅋㅋㅋㅋ

찡츤.png

Sort:  

졸귀♡♡♡♡
지금까지 나온 그림 중 제일 큐티하군용
뒷모습ㅋㅋ창의력터짐

근데 이번에도 시타형이 어마무시하네ㅋㅋㅋ
찡형 그리기 이벤트는 시타형을 위한 이벤트가 되어버렸엌ㅋㅋㅋ

아 이거 뒷모습이에요?
난 왜 주전자쓰고 가는거라고 생각했지? ㅋㅋㅋ
그리고 주전자와 치마의 기묘한 맞춤이 멋지다고 생각했어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전자ㅋㅋㅋㅋㅋ
사실 찡형의 얼굴형은 주전자형이었을 수도 ...두둥 ㅋㅋㅋ

주전자 얼굴과 주전자 헤어의 조합이라니..

귀요미 흐르구요

키위님 시타님을 이기진 못하구요 ㅋㅋㅋ

이거 귀엽다ㅎ

앞모습보면 아닐수도ㅋㅋ 뒷모습효과ㅋㅋㅋ

뒤태의 아름다움을 살려 주시는군요

포동포동 귀여운 뒷태죠ㅎㅎㅎ

뒷통수 싫어.ㅋㅋ 앞통수줘~~ㅋㅋ

ㅋㅋㅋㅋ 앞통수그리면
찡형의 부끄부끄가 너무 잘 나타나서 안돼 골드형 ㅋㅋㅋ

카와이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17.53
ETH 3316.1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