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이 진솔한 소통의 장이 되길 바라며.. 뉴비는 글을 씁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hopeingyu님의 진솔한 자기고백이 담긴 글 너무나 감명깊게 잘 봤습니다 ^-^
우선 스팀잇을 추천해주시는 멋진 친구 분이 있다는 것에 박수!! ㅎㅎㅎ
그리고 정말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보팅액수'도 중요하지만,'보팅 횟수'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돼요 ^-^
그만큼 @hopeingyu님의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뜻일테니까요 ^-^
나중에 서류로 제출하실 때도,
'액수는 적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마음을 이만큼이나 많이 움직였습니다.'라고 말 할 수도 있잖아요?? ^-^ ㅎㅎㅎ
너무 좋은 글이라 제가 오지랖을 많이 떨었네요 ㅎㅎㅎ죄송 ^-^;;ㅎㅎㅎ
더 공감하고 싶은 문구들이 많지만
댓글이라는 한계상 이만 줄이겠습니다 ^-^
멋진 글로 제 마음을 따듯하게 해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Sort:  

오오.. 맞습니다 보통액수보다 보팅횟수가 더 중요하지요 그만큼 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것이니까요 짧은 글인데 정말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꾸준히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새로운 한주 잘 시작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51.69
ETH 2536.36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