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ining] 탱글한 고퀄리티 생면 파스타 맛집 - '아우어다이닝' 도산공원

in #kr6 years ago
와우!! ㅎㅎㅎ 정말 고급져보이는 레스토랑이네요!! ^-^
만석인데도 조용하다니!!ㅋㅋㅋ 오신분들도 배우신 분!! ^ -^b ㅋㅋㅋ
일반 레스토랑보단 가격이 좀 있어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인 것 같아요!! ㅎㅎㅎ
(특히 저는 아란치니(?) 맛 보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좋은 레스토랑 소개해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ㅎㅎㅎ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Sort:  

우와 댓글이 신기해요 ㅎㅎ 성의있는 코멘트 감사드려요 @newiz님 :) 팔로우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57.77
ETH 3117.6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