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J's pick! 맛집 #42 양인환대 양재

in #kr3 years ago

아이공ㅠㅠ 저도 양재점은 안 가봤는데,
양재 용산 둘 다 가본 친구말로는 용산점이 더 맛나다구 하더라구욤ㅎㅎㅎ
네이버나 카카오 평점도 용산점이 더 높구, 두 곳 시그니처도 살짝 다른것같구ㅎㅎㅎ
나중엔 꼭 용산점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추가로 야스노야지로도 제가 가 볼 맛집리스트 중 한 곳 입니당😆ㅎㅎㅎ
DJ님이 추천하니 믿고 가겠...ㅋㅋㅋㅋㅋ

Sort:  

오홍ㅎㅎ 역시나.. 용산으로 가야했어요ㅠ_ㅠ!! 담에 가보는걸루!!!
야스노야지로 저는 압구정점으로 가봤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용ㅠㅠ(지금껏 먹었던 양고기 집 중 원 탑!!)
그렇다면 폰 뒤적거려서 사진끌어모아 포스팅 함 해야겠어요!ㅎㅎㅎ(기대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