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AA 선생님들!! 코알못 질문있어욥!! 🙋 (feat. 하루가 다르게 무섭게 변해가는 스팀잇)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 진정한 우등생은 필기노트를 공유하지 않아ㅎㅎ
자기주도 학습 ㄱㄱ!! ㅎㅎㅎ
형도 빨리 AAA에 입성해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