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day 5Newbie 지원] 10일동안 뉴비분들을 지원해드립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위즈(@Newiz)입니다!! ^-^

0101.jpg


▧뉴비지원 소개에 앞서...▨


첫시도인 5뉴비 지원을
나름 보람있게 마무리 지었습니다 ^-^

아직 한 분이 남아계시긴 한데
그 분은 끝까지 책임지기로 약속ㅎㅎㅎ

좋은 글을 많이 보여주신
첫번째 지원대상자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뉴비지원을 하다보니
조금의 수정해야할 부분도 있는 것 같고 해서
방식은 아주 쵸큼 변경해보았습니다.
아래의 지원 내용과
선정 방식을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

너무도 당연한 이야기지만,
짱짱맨 출첵글과 jjangjjangman 태그 큐레이팅도
계속 합니다 ^-^



▧ 참여 및 선정 일자 ▨


1. 참  여 : 지금부터 20일(일) 23:59:59까지.
2. 선정발표 : 21일(월) 저녁
      (선정발표와 함께 지원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



▧ 지원내용 ▨


1. 신청해주신분들 중 5분을 선정하겠습니다.

좋은 글을 써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감히 주관적으로 평가하여 선정한다는 것이
말이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5분 모두 '주사위'로 선정하겠습니다 ^-^

2. 10일동안 총 7회 지원해드릴 예정입니다.

매일매일 포스팅 하시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보팅지원을 받기 위해서
매일매일 강제적으로 일처럼 포스팅을 해서는 안된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10일동안 자유롭게 글을 쓰시고
총 7회까지 지원을 해드리겠습니다 ^-^

3. 보팅파워 50% ~ 100% (약 $0.38 ~ $0.75) 의 지원을 해드립니다.
 (보팅액수는 스팀가격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1일 1개의 포스팅에 한하여 지원해드리겠습니다.



▧ 지원대상 ▨


  1. 명성제한 없음

  2. 스팀파워 500 이하 (임대포함)

  3. 성실히 스팀잇 생활을 해 주실 분
    혹은 그렇게 하고 계신 분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4. 일주일 평균 보상액이 $5 이하인 분
    (눈대중으로만 확인해주세요. 조금 넘으셔도 됩니다.
    4번은 엄격한 조건은 아닙니다.)

▶ 지원자격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



▧ 참여방법 ▨


  1. 지원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주사위는 돌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돌릴게요 ^-^)

  2. 추천 하실 분이 계시다면,
    위의 요건에 부합하시는 분을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추천하신 분의 아이디로 주사위를 돌려서
    동등하게 선정하겠습니다. ^-^)



▧ 선정방법 ▨


  1. 5분 모두 주사위로 선정하며, 상위 5명 선정
    (마감시간에 맞춰 제가 주사위를 돌리겠습니다.)



▧ 보팅지원 기간 ▨


5월21일(월) ~ 5월30일(수)까지
총 7 회



▧ 주의사항 ▨


1. 표절 / 분란조장 글 / 성의없는 글 등은 보팅을 하지 않겠습니다.

2. 스팀잇 내의 분위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행위나 포스팅을 하실 시에는 지원 자체에서 제외하겠습니다.

3. 가즈아 글, kr-title 글에는 보팅을 하지 않겠습니다.

  • 절대 가즈아 글과 타이틀 글을 무시해서가 아닙니다.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 가즈아 태그에서도 많이 서식(?)하고,
    저와 친한 분들은 아마 70퍼센트 이상이 가즈아인들일 정도로
    가즈아는 사랑입니다.

  • 다만 가즈아나 타이틀 글과 같이
    가볍게 놀고 얘기하고자 하는 태그에
    '엣헴~'거리면서 격식을 차리고
    '보팅지원'이라는 댓글을 작성하기 민망하기 때문입니다. ^-^



이상입니다 ^-^

많은 뉴비분들의
지원 및 추천 잘 부탁드립니다 ^-^

제가 지금 하고자 하는 뉴비지원에
우려스러운 부분이나
보완되었으면 하는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뉴위즈(@Newiz)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뿅!!💕

Sort:  
Loading...

신청할게요! 주로 그림창작활동을 올리고잇습니다^^

저도 신청합니다! ㅎㅎ 이밴트 감사합니다.

신청해봅니다 일상 먹스팀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좋은 기회가져 보고 싶습니다

신청합니다.
덕분에 스팀에 잘 적응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ㅎㅎ
신청해봅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저도 지원해봅니다 ~~

저도 일단 지원해보겠습니다!!ㅎㅎ

신청합니다!

4번이 엄격하지 않다면 한번 지원해볼께요.
포스팅이 적어서 아직 헌 뉴비이고... 오랜만에 뉴위즈님께 인사드릴 겸 ㅎㅎ
즐거운 주말 되시길~ ^^

네 가능하십니다!! ^-^ ㅎㅎㅎ
꼭 주사위 신의 행운이 함께 하시길 빌어볼게욥!!ㅎㅎㅎ
저도 오랜만에 뵙습니다!!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