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코인 평가 ..특히 비골 .. 등급도 충격인데 코멘트도 충격이네요 ㅡㅡ

in #kr7 years ago

비트코인골드 충격의 d 등급인데

더 골때리는 코멘트 한줄 ..
;
;
;
;
;
;

이게 코인이면 우리는 무디스(신용평가회사의 최강회사)

등급은 솔직히 어느정도 예상 했는데 코멘트가 골때리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Sort:  

동감합니다
비골은 어디에 쓰나요???
미래는 뭐죠?

없어요 애초에 무단으로 갈라져 나왔고
지갑도 없고
유일한 호재가"스팀(게임)사이트 에서 비골로 거래 할수도 있음 " 이였는데 그마저도 거절당함ㅋ
가지고 있다면 파시는게 나을듯 하네요

아 저도 비골은 왜사냐고 반문한거에요 ^^
저는 스팀, 코모도, 이더, 카이버, 잉크, 네오
투자합니다

그렇군요 ㅎㅎ 밤도 늦었는데 안녕히 주무세요 ㅎㅎ

네 ㅎㅎㅎ
몇일전에 스팀에 왕창 질러서
잠이 안오넹요 ㅎ

Congratulations @newfree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630.84
ETH 2465.0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