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운 뉴비 newface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스티밋을 시작하게된 @newface입니다.

아직 적응하는 단계라서 눈팅만 하고 있는데 점차 글들을 올리면서 스티밋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네요!

소소한 일상을 함께 나누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여름도 다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날이 오고 있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함께 소통해요~

배꼽인사.jpg

Sort:  

Hi friends of your post is very extraordinary and could be a reference to my greetings from my friend steemit @steemitwar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STEEM 출석부] 출첵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아 좋은 이벤트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우와 환영합니당:D
우리함께 스티밋 열심해 해봐용ㅎㅎ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당
우리 맞팔해용>_<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네! 열심히 해야죠ㅎㅎ
팔로우 했어요>_<

환영합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벤티❤️입니다

네 감사합니다ㅎㅎ
자주 소통해요~

뉴비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아이도 뉴페이스 이시고 진짜 뉴페이스시네요. ㅎㅎ (썰렁하네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아재 개그 저도 좋아합니다ㅎㅎ
네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했습니다!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기대에 부흥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 할께요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서오셔용~ 반갑습니다~~ ^^ 앞으로 글 자주 올려주세요 ^^

반겨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네 글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스팀잇의 새얼굴이 되시길 기대해봅니다ㅎ

기대에 부흥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 해볼께요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255.54
ETH 2640.7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