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잡아 보는 농구공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newface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농구공을 잡아 보네요 감회가 참 새롭더라고요 너무 오랫동안 농구공을 잡지 않아서 그런지 몸이 따라 주질 않더라고요ㅠㅠ

경기전.jpg

경기전에 각 팀 별로 소개하고 주의사항을 얘기하는 모습의 사진입니다.

저희팀은 가운데 Preayers팀입니다 보시기에도 인원수가 다른팀에 비해 정말 적죠?ㅠㅠ 그래도 실력있는 팀이랍니다ㅎㅎ

경기중.jpg

속공! 속공!! 뛰어랏!!!

경기후.jpg

경기후에 단체샷 한 컷 찍었습니다 농구를 너무 안해서 그런지 정말 안되더라고요ㅠㅠ 시간 내서 꼬박꼬박 연습을 하려구 합니다ㅎㅎ

유니폼.jpg

저의 유니폼 입니다 농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백넘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Dennis Rodman의 넘버입니다 원래는 10번을 할까 했지만 역시 Dennis Rodman의 백넘버가 탐나더라고요ㅎㅎ 슬램덩크를 보면서 농구의 대한 열정을 키웠었는데 강백호의 모습을 보고 정말 리바운드의 왕이 되어보자고 꼬꼬마 때 그 꿈을 가지고 농구를 시작했죠 그런데 알고 보니 강백호의 모델이 Dennis Rodman 인걸 알고 한참 빠져있었던거 같아요 글을 적다보니 피곤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농구코트를 뛰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이 마음을 진정시키고 잠을 청해야 할 것 같네요ㅎㅎ 다음 포스팅 때 만나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