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에는 역시 치킨파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ewface 입니다.

@jhyun6913.park, @onepine님과 함께 kr-marker 심폐소생술 프로젝트

포스팅 말고는 저의 일상적인 포스팅은 처음 올리는 것 같네요.

스팀밋분들에게 인사올리면서 소소한 일상을 나누자고 했었는데 그러지

못한 점 사죄 드립니다ㅠㅠ

오늘은 제가 다니는 전주대학교와 고려대학교의 U-리그 왕중왕전 결승전이

있는 날 입니다.

그래서 축구경기를 관람하는데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치킨을 시켰습니다ㅎㅎ

불금 치킨파티.jpg

교촌 허니 오리지널, 반반 오리지널,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총 세마리를

시켜서 @jhyun6913.park, @onepine, @lsj01090 님들과 같이

맛있게 뜯었습니다ㅎㅎ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은 충동이 일어나네요ㅠㅠ

불금 치킨파티1.jpg

축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먹으니 너무나도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런데 아쉽게도 후반 5분을 남기고 역전골을 허용해서 스코어 2 : 3으로

고려대가 우승하고 말았네요ㅠㅠ

너무나도 아쉽더라구요 8년전에도 준우승을 했다고 하던데 또 준우승이라니

정말 아쉽지만 다들 정말 잘하더라구요.

꼭 다음 리그에서는 우승하길 바라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세요 ~
불금 잘 보내세요 ^^

흐 사진보니 치킨이 먹고 싶어지네요..!
집 바로 앞에 교촌치킨이 있어 자주 먹었었는데, 없어진 이후로 못 먹은지가 오래됐습니다. ㅠㅠ

집 앞에 치킨집이 있으셨다니! 너무나도 행복 하셨겠네요ㅎㅎ
지금은 없어졌다고 하시니ㅠ
그래도 기회가 되시면 꼭 치킨 뜯으시길 바라요~ㅎ

안녕하세요 @newface님,
팔로우와 업보트하고갑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네 안녕하세요ㅎㅎ
저도 팔로우 했어요 ~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ㅎ

크역시불금에치킨
저도오늘 치킨먹었습니당🍗

치킨은 언제나 옳아요ㅎㅎ

Congratulations @newfac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0462.58
ETH 2636.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