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퍼블리토, 스팀잇 이대로 괜찮을까?

in #kr5 years ago

퍼블리토 뿐 아니라 '피블' 이라는 서비스를 알파를 하고 있는 입장에서 서서히 인플루언서들에게 암호화폐라는 개념이 익숙해져간다면 얼마든지 인플루언서들이 들어올것 같아보임 ㅎㅎ

Sort:  

그것도 분명 익숙해져야하는데...
굳이 어려운 계정을 만들고 스캐터를 연동시키고...
잘나가는 유튜버라면 차라리 그 시간에 편집을 한번 더 할 수도....ㅎㅎㅎ

어차피 퍼블리토는 주력이 아닌게 될꺼임. 일단 피드를 등록하는 것 자체가 쉐어링을 해서 하는 부분이라 기본 인스타나 유튭은 유지하면서 해야 하기 때문에 서브역활로 본다면 훌륭하게 소화하지 않을까 싶넴 ㅎㅎ

차라리 유튭코인 나왔으면... ㅋㅋㅋㅋ

ㅋㅋㅋ 유튭코인 좋지 ㅋㅋㅋ 떡상할 기세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659.31
ETH 3802.76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