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좌충우돌 아빠의 육아일기] 아기에게 독서습관을 키워주는 방법

in #kr6 years ago

전...아무리해도 독서습관이 안생기던데... 9살인데 책을 안봐여 ㅠㅠ

Sort:  

집에 TV부터 없애면 됩니다ㅎ

저희집 9살 큰애는 아침부터 책보다 학교가고
집에와서도 자기전까지 책 보고 잡니다ㅠㅠ
저는 제발 책좀 그만 좀 읽으라고 합니다.
(왜냐... 동생들이 많아서요;;)

TV를 없애봤는데... 애들이 그래도 안보길래 결국 TV를 다시...ㅠㅠ 타고나는게 아닐까 싶긴해염..

타고나는건 아닐걸요?^^
환경은 부모가 만드는 겁니다.

그..그릉가염 ㅠ 후움....육아가 가장 어렵네여 ㅠ

저희집은 아기 태어나기 전부터 TV가 없었어요 ^^; 그런데 아이패드로 유튜브 보여다랄고 조르고, 핸드폰으로 게임하고 싶어하고 비슷하답니다. 타고나는 부분도 있고, 환경도 있고, 그런 것 같아요. ^^ 저희 부부는 둘 다 책읽는 걸 좋아하거든요.

역시...그거였어여!!! 부모가 둘 다 책읽는걸 좋아해야 해여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1.28
ETH 3598.1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