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떡볶이 좋아하세요? - 진미떡볶이

in #kr6 years ago

헛....................

적당히 익은 밀떡에 춘장과 설탕을 넣고 거기에 매~코오오오옴한 맛을 살포시 내기 위해서 고춧가루를 고춧고춧 넣어서 푸우우우우웅우욱 끓여내서 1인분에 4천원 받구 손님상에 내주면 그걸 포크로 한개는 모자라니까 2-3개를 푸욱 찍어서 입안에 넣으면 그...춘장의 고소고소한 맛과 달큰한 설탕과 고춧가루의 맛이 어우러지면서 밀떡의 적당한 저항감이 이빨을 간지럽히며 자알근~ 자알근~ 씹어서 식도로 넘기면 쑤~~~욱 하고 위까지 내려가는 느낌에 뜨뜻한 온도가 유지되서 뱃속이 따뜻해지면서 "하.....오늘 하루 고생했어" 라는 보상을 받는 그 느낌의 떡볶이 아입니까?!!


이번주에 먹으러 가봐야겠어염!


Sort:  

헛~

고수가 나타났다~~~~~~

엄지척 드립니다^^ㅎㅎㅎㅎ

헛! 고수는 아니에염...그저 먹는걸 좋아하다보니 배가 나온 아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맘에 든다!!!
얼마 안돼요. 떡볶이 다섯개는 드실수 있을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여신님 맘에도 드셨습니까~ㅎㅎ

@newbijohn님 팔로우 했어요^^ 감사합니다..ㅎㅎ

앗! 감사합니다^^

아..럭키님.. 다섯개는 매너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27.47
ETH 2528.41
USDT 1.00
SBD 2.47